투썸 레드벨벳 케이크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4월달은 제 생일이 있는 달이라서, 아직 생일은 아니지만 지인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평소에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 저는 생일은 아니지만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투썸 케이크는 제작년에 아는 동생이 케이크를 사준 치즈케이크 이후로는 두번째로 먹어보는것인데, 공짜 기프티콘인만큼 이번에도 맛있게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으로 투썸플레이스로 출발하였습니다.


기프티콘은 가격대만 맞으면 다른 케이크로도 교환을 해주기 때문에 가격대 비슷한 상품 중에 고민하던 중 제일 예뻐보이는 레드벨벳 케이크로 바꾸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생일 당일은 아니지만 케이크 통째로 가져온 클라스... 이 케이크를 디저트 겸으로 앞으로 한 3~4일은 먹겠네요 ㅋㅋ. 케이크에는 뭐 생크림 케이크, 치즈케이크, 떡케이크 등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지만 케이크는 보통 다 좋아하는 편이고, 오랜만에 먹는 케이크라서 기분이 좋네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귀여운 나이프도 동봉해주셨으니 케이크를 커팅하는데 써야겠네요. 나이프 아래쪽에 뚜껑이 있는데 이 안에 성냥이 들어있고 나이프 손잡이 뒤쪽에 성냥 붙이는곳이 있습니다. 그럼 케이크를 개봉해볼까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짜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입니다. 이 케이크를 고른 이유는 생긴것도 너무 예쁘게 생겼고, 맛있게 생기고, 이 케이크가 인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되네요. 다만 투썸 케이크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평소에 이렇게 통째로 케이크 하나 사먹으려면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참고로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가격은 34000원입니다. 요즘은 디저트 값도 장난이 아니라서 자주 먹기도 힘드네요 ㅜ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케이크의 비주얼을 살펴보니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는 붉은색 시트와 크림치즈의 조합을 보이는 케이크로 보이고 위에 각종 베리가 얹어져서 상큼한 맛도 느낄수 있는 케이크인거 같네요. 투썸은 케이크가 유명한데 과연 이 케이크는 저의 입맛에 잘 맞을지 궁금하네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가운데는 상큼한 베리와 베리 왼쪽에 동그란 모양의 하얀색 2개는 약간 크런치한 느낌의 사탕같은 느낌? 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위쪽에 크림치즈가 정말 두껍게 발려져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생긴게 너무 예뻐서 이 케이크는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네요. 위에 올라간 재료가 많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케이크가 정말 예뻐요. 이 케이크를 고른 이유 중 하나도 케이크 자체가 색깔도 그렇고 너무 예쁘게 생겨서 골랐는데요. 빨간색과 흰색이 중간중간 번갈아가면서 층이 쌓여있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살면서 수많은 케이크를 먹어봤지만 예쁜 케이크 중에서는 이 케이크가 손에 꼽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면 이제 케이크는 둘러볼만큼 둘러봤으니 커팅하고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막 잘라서 조금 지저분하게 잘린 감이 있지만... 잘린 단면 역시 예쁘고 맛은 정말 진한 크림치즈 맛이 납니다. 저 빨간색 부분은 별 맛이 잘 안느껴지는데, 크림치즈의 맛이 너무 진해서 그런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달달하면서 진한 크림치즈의 맛이 나는 케이크입니다. 아마 평소에 크림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것 같은 케이크라고 생각이 드네요. 케이크 정말 맛있고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가 인기가 많은 이유도 알것 같네요.


크림치즈때문에 한번씩 물릴때는 위에 상큼한 베리를 먹어주면 밸런스도 잘 맞고 맛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도 케이크 자체를 많이 먹지는 못하겠네요. 케이크는 딱 1조각 먹을때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이 케이크는 앞으로 밥먹고 후식용으로 며칠간 먹겠네요.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는 비주얼, 맛 2가지를 다 잡은 케이크라고 생각이 들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전에도 먹어봤지만 역시 맛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디저트가 너무 비싼것만 아니면 자주 사먹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 자주 사먹지는 못하는걸로... ㅎㅎ 아무튼 케이크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투썸에서 다른 종류의 케이크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투썸 레드벨벳 케이크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