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후기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이제 날씨가 따듯하여 돌아다니기 참 좋은 날씨네요. 물론 요즘에 맘놓고 돌아다니기는 힘들지만 추위가 가고, 따뜻함이 몰려와서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어떤 메뉴인지 봤더니, 맥도날드 새우버거라인에 슈니언버거라는 새로운 새우버거가 출시가 되었더군요. 평소에 햄버거는 정말 좋아하는 저이기에 무조건 먹어야지 생각하고 맥도날드로 가보았습니다. 시간이 점심 12시가 되기 전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신메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슈니언 버거세트와 사이드로 치즈스틱 하나 주문을 하였습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짜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단품 가격은 4700원, 세트 가격은 5900원입니다. 슈니언버거는 기존 맥도날드 새우버거인 슈비 버거, 슈슈 버거에 이어서 출시된 새우버거로, 최근 새우버거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진것으로 판단이 되어 새롭게 출시된 새우버거입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기존 맥도날드 슈슈버거슈비버거처음 출시된 당시 한달만에 300만개가 판매되었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출시 당시에는 한정판매 메뉴였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워낙 좋아 정식메뉴로 자리잡기도 하였죠. 이번에 나온 슈니언 버거까지 이제 맥도날드 새우버거 라인업이 3종으로 강화가 되었네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자 그럼 개봉~ 맥도날드 슈니언버거통통한 새우 속살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새우 패티에 튀긴 양파의 달달함이 특징인 크리스피 어니언이 더해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라고 설명이 되있습니다. 새우패티와 양파튀김의 조합의 새우버거인데 버거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옆에 고정시켜놓은게 참 보기 좋네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사실 저는 새우버거를 정말 좋아하지만 맥도날드 새우버거는 처음 먹어봐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 일단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니 양상추, 양파튀김, 새우패티가 들어있습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요즘에는 치킨이 들어간 햄버거들이 많이 출시가 되지만, 저는 새우버거 또한 정말 좋아하는 메뉴에요. 맥도날드의 새우버거는 처음먹어보지만 개인적으로 여러 패스트푸드점에서 새우버거 라인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유지되기를 바라는 사람입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근데 이게 잘 잡고 드셔야 할거 같아요. 들다가 사진찍을때마다 안에 양파튀김이 우르르 떨어지더군요 ㅋㅋ. 양파튀김이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계속해서 추락합니다. 뚜껑을 열어서 한번 살펴볼까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뚜껑 여는순간 와르르....내용물이 많이 들어간건 분명히 좋은점이지만 수많은 양파튀김을 통제하려면, 괜히 뚜껑 열어보지 말고 그냥 바로 맛있게 드세요 ㅋㅋ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양파튀김의 비주얼이 감자튀김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새우패티와 양파튀김의 조합이라.~ 평소에 양파튀김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양파튀김이 들어간게 좋긴 하지만 어쩌면 조금 느끼할것 같다는 느낌도 조금 드네요.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이것이 안에 들어간 양파튀김입니다. 솔직히 감자튀김 옆에 놔두면 감자튀김으로 오해할수도 있어요. 양파튀김만 살짝 먼저 맛봤는데, 뭐 양파의 식감이 살아있다던지 그런거는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양파맛은 별로 안느껴지고 그냥 튀김입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한입 크게 베어서 전체적으로 맛을 보기 시작했는데, 맛은 짭쪼름한 맛 + 새우패티 맛이고 안에 들어간 양파튀김의 맛은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양파튀김이 들어간게 버거의 맛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는것 같고, 양파튀김 자체가 그렇게 맛있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고 전체적으로 버거의 맛은 좋아요. 다만 양파튀김이 새우패티와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고, 양파의 역할을 잘 모르겠습니다.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새우 패티가 들어간 새우버거를 먹으니 맛있네요. 기존의 슈비버거와 슈슈버거는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 맛인지 모르겠지만, 맥도날드 새우버거 자체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슈니언 버거 또한 기존의 새우버거들과 함께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뭐 사람마다 입맛은 제각각이니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평가할지는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의 총평을 말하자면, 짭쪼름하면서 맛있는 새우버거인건 분명하지만, 양파튀김의 맛과 퀄리티가 조금 아쉬운 정도?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항상 신메뉴를 먹을때는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이번 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 버거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