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신메뉴 벚꽃라떼 후기


탐앤탐스 벚꽃라떼 후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밖에 잠깐 나갔는데 날씨가 굉장히 따듯하더군요. 걷다보니 더워서 반팔을 입어도 될 정도 였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것이 너무 답답하여 앞에 가서 잠깐 음료라도 한잔 할까 생각하던 중, 탐앤탐스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어떤 메뉴인지 살펴보았습니다. 살펴보니 벚꽃 음료 3종을 출시하였다고 해서, 와 벚꽃음료도 있나? 저는 처음 보는 음료라 이건 꼭 한번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으로 탐앤탐스로 출발하였습니다.


탐앤탐스 벚꽃라떼


저희 집 근처는 역 근처라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나 카페가 거의 다 있어서 신메뉴를 먹으러 가기에 참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탐앤탐스에서 나온 신메뉴 3종은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입니다. 그냥 메뉴판만 보아도 음료가 핑크핑크하니 예쁘장 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는 3가지 중 벚꽃 라떼로 선택을 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탐앤탐스 벚꽃라떼


짜잔~ 이것이 바로 이번에 나온 벚꽃 신메뉴 3종 중 하나인 벚꽃 라떼입니다. 벚꽃 라떼의 가격은 6000원으로 그렇게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입니다.




탐앤탐스 벚꽃라떼


이번 벚꽃 메뉴 3종국내산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하여 만든 음료라고 합니다. 예상대로 핑크핑크한 색상이 너무 예쁘고 위에는 생크림에 마카롱까지 얹어져있습니다. 이건 남자인 저도 예뻐보이지만 여성분들은 더더욱 좋아하실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탐앤탐스 벚꽃라떼


그리고 비주얼도 예쁘지만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로 만든 벚꽃음료는 어떤 맛일지 더욱 더 궁금해서 기대감에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카페가 워낙 많아서 탐앤탐스는 정말 오랜만에 오는것 같은데, 제가 간 매장은 코로나 때문인지 매장도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탐앤탐스 벚꽃라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마구마구 찰칵찰칵 찍어대며, 위에 생크림부터 살짝 맛봤는데, 생크림은 뭐 다 아시는 그 생크림 맛입니다 ㅎㅎ.


탐앤탐스 벚꽃라떼


음료 위에 마카롱이 얹어진게 정말 이 음료를 더욱 더 예뻐보이게 만들고, 크림 위에 마카롱을 보니 뭔가 파르페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옛날에 파르페 진짜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파는곳이 많이 없어서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탐앤탐스 벚꽃라떼


그리고 마카롱도 오랜만에 먹어보는거라, 사실 마카롱 자체를 평소에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음료에 같이 나왔으니 한번 먹어봤습니다.


탐앤탐스 벚꽃라떼


먹었는데 와...감탄했습니다. 마카롱이 이렇게 맛있었나? 내가 여지껏 먹어본 마카롱들은 마카롱이 아니였나? 정말 부드럽고 단맛과 진한 고소한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약간 차갑기도 해서 제가 먹어본 마카롱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음료위에 얹어진 마카롱이 인생 마카롱이 될줄은 몰랐네요 ㅋㅋ


탐앤탐스 벚꽃라떼


마카롱을 다 먹은 후 크림과 음료를 잘 섞은 다음 제일 중요한 벚꽃 라떼의 맛을 봤는데 이건...마카롱까지만 해도 정말 좋았는데 음료에서 실망을 하였습니다. 약간 불량식품 벚꽃 향? 맛? 의약품맛?...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저는 첫맛에 윽! 했습니다. 이건 확실히 호불호가 확 갈릴만한 맛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음료의 맛은 저에게는 너무 별로이고, 실망스러운 맛이네요 ㅜㅜ


탐앤탐스 벚꽃라떼


먹다보면 조금 괜찮아지긴 하는데, 확실히 제 입맛은 아니구요. 뭐 사람의 입맛은 제각각이라 이런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드셔보시고 별로이신 분들은 제가 왜 불량식품 향이 난다고 했는지 공감하실겁니다. 그래도 뭐 음료 자체는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그런지 사진 찍은거 보고 기분은 좋더라구요.


이번 벚꽃 신메뉴 3종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확실한것은 마카롱은 정말 맛있다는것! 탐앤탐스에서 원래 마카롱만 따로 판매하나? 잘 모르겠지만 판매한다면 나중에 잔뜩 사와야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탐앤탐스 신메뉴 벚꽃라떼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호도리짱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슈니언 버거 후기  (0) 2020.03.26
엽떡 짜장떡볶이 후기  (2) 2020.03.20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 후기  (5) 2020.03.14
kfc 켄터키치킨버거 후기~!  (5) 2020.03.10
삼양 국민비빔면 후기~!  (6) 2020.03.0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