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가정용 튀김기를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자연스럽게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요리를 하는 시간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작은 튀김기가 집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번에 가성비 좋은 튀김기를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튀김기냐고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바로 이 제품입니다. 대우 DEX-XD 150A라는 제품인데요. 집에서 사용할 튀김기이니 크기가 그렇게 클 필요는 없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작은 튀김기 중에 괜찮은 튀김기를 찾고 있다가, 이 제품이 사람들의 평이 굉장히 좋길래 저도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가격부터가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2만원 중반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안에 구성품을 살펴보니 튀김기 본체와 오른쪽에 있는 2가지는 퐁듀 거치대, 퐁듀 포크입니다. 2만원대의 튀김기에 퐁듀 거치대와 퐁듀 포크까지 들어있다니 진짜 신기하네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퐁듀 포크도 6개나 들어있습니다. 사실 이 퐁듀 거치대퐁듀 포크를 제가 쓸일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고이 잘 모셔놔야겠습니다. 그럼 이제 튀김기를 집중적으로 살펴볼까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대충 봐도 사용조작이 정말 편할 것 처럼 보이지 않나요? 사실 저도 기계치이지만 가족들도 같이 사용하려면 사용법이 간편한 제품을 선호하는데, 딱 봐도 이 제품은 사용법이 매우 간편해 보여서 첫인상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튀김기 본체 앞면에는 대충 이런 요리는 몇도에서 몇분정도 튀겨라 하는 조리 온도조리 시간이 나와있네요. 사실 이게 큰 도움이 될까 싶지만, 의외로 이거 보고 튀기시는분들 꽤 많습니다.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튀김기 오른쪽 하단에는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온도조절 스위치가 있는데, 80도부터 190도까지 가능한가봅니다. 뭐 이정도면 튀김 요리 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 없죠.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그리고 튀김기의 왼쪽 하단에는 전원 표시등이 있는데, 온도를 설정하면 여기에 불이 들어오고, 설정한 온도에 다다르면 전원 표시등이 꺼진다고 하네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그리고 튀김기의 뚜껑을 열어보면 안에는 튀김망이 들어있습니다. 튀김망 자체가 좀 작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은 넣을 수 없을 것 같지만, 굳이 저 튀김망을 안쓰고 튀겨도 상관은 없을 것 같더라고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일단 사용은 해봐야 하니 식용유를 적당량 채워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돈까스를 튀겨먹을 것이기 때문에 온도는 160도 정도로 맞추었습니다.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온도를 설정하고 나니 전원 표시등이 들어오죠? 이제 이 불이 꺼지면 제가 설정한 온도와 비슷해졌다는 것이니 그때 튀길 음식을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직접 만든 돈가스를 넣어보았구요. 160도에 5분정도 튀겼습니다. 그럼 과연 돈까스가 잘 튀겨졌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가정용 튀김기 대우 DEF-XD150A

 

보이시나요? 빛깔이며 튀김상태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제 입으로 말하기는 부끄럽지만 솔직히 돈가스 전문점 저리가라 할 정도네요. 튀김 상태도 훌륭하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성비가 좋다고 추천을 한 이유가 있었네요. 제가 느끼기에도 이 제품은 직접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정말 괜찮은 튀김기라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만약 집에서 사용할 작은 튀김기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대우 DEF-XD150A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2만원대의 착한 가격에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튀김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성능도 뛰어나니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튀김기가 크지는 않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양의 음식은 넣기 힘들어요. 그래도 가성비면으로는 참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하고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튀김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저는 이 튀김기를 이용해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어 먹어야 겠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