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후기~!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비비크림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비비크림은 오래전에 겟잇뷰티에서 좋은 비비크림으로 선정한 비비크림중 하나입니다. 바로 한스킨의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입니다. 한스킨은 비비크림으로 굉장히 유명한데 사실 사용해본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볼수 있는 기회가 되서 기쁘네요. 그럼 이 비비크림이 유명한만큼 과연 좋을지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제품명 :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제품용량 : 30g

구매 가격 : 17000원대

자외선 차단지수 : SPF 30 PA++

기능성 :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제가 한스킨 수퍼라이트 터치 비비크림에 대해서는 촉촉하고 발림성이 굉장히 좋다고 많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발림성이 좋으면 피부에 딱 밀착되는거 같아서 좋아하지만 촉촉하면서 커버력이 좋은 비비를 찾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모든 화장품이 그렇듯이 자신의 피부와 맞는 화장품이 있고 안맞는 화장품이 있기때문에 무조건 후기가 좋다고 구매하는건 좋지 않지만 과연 이 제품은 저의 피부와 잘 맞을지 모르겠네요.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입구는 튜브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양을 조절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옛날 한스킨 수퍼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디자인은 검정색이였는데 디자인이 바뀌고 나서 더 예뻐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오래전 겟잇뷰티에서 비비크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비비크림이라 더 고급져보이는 느낌입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비비크림을 짜서 색상을 보는데 굉장히 밝네요. 딱 봐도 남자가 쓰기에는 밝다는것을 바로 알겠습니다. 제형은 굉장히 촉촉하고 가볍게 느껴지고 유명세 그대로 발림성은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하지만 과연 발림성과 촉촉함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도 효과가 좋을지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일단 제품을 얼굴에 발라보기전에 오일필름에 유분기 테스트를 한번 진행해봤는데 위 사진이 비비크림을 얹어놓고

1시간이 경과한 사진입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은 다른 비비크림의 제품들에 비교하면 유분이 그렇게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제 생각에 이 제품은 유분이 좀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나와서 좋았습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그럼 일단 저의 못난 피부를 먼저 공개 합니다. 기초제품(스킨,로션)만 바른 상태입니다. 요즘 피부가 그때 그때 컨디션 차이가 정말 심한거같네요. 겨울이라 온도차이가 심해서 그런지 피부도 말썽일때가 많네요. 뭐 근데 꼭 겨울에만 이런건 아니고 피부 컨디션은 원래 항상 다르죠~. 그럼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을 사용해보겠습니다.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비비크림을 바른 후 모습입니다. 비비크림 색상 자체는 역시 저는 남자이기때문에 저한테는 많이 밝게 느껴지지만 여성분들께는 잘 맞을수도 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색상 자체는 너무 밝지만 가볍게 발리는편이고 촉촉함이나 발림성, 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피부표현도 깔끔하게 잘 되는편인데 커버력은 조금 부족한편이고 전체적인 가성비로 봤을때는 글쎄?...라는 느낌이 듭니다.

 

겟잇뷰티에서 1위했던 비비크림이라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별로입니다. 뭐 사람마다 느끼는것도 다르고 피부타입이나 톤도 다 다르기때문에 어울리는 비비크림도 다 다르겠지만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비비크림을 찾으신다면 한번 써보셔도 괜찮을거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한스킨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크림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