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마블스토어 방문기~!

코엑스 마블스토어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아침밥을 든든히 먹고 오늘도 글을 써보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코엑스에 다녀왔는데 코엑스에는 각종 행사와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죠. 영화면 영화, 쇼핑이면 쇼핑, 행사면 행사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는 곳이 바로 코엑스인데요. 이번에 제가 코엑스에 마블스토어를 방문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마블 스토어를 블로그에서 보기만 했지 항상 가보고 싶다 마음만 먹고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게 됐네요. 원래 스토어 구경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들뜬 마음으로 코엑스 마블스토어에 가봤습니다.

 

코엑스 마블스토어

 

코엑스 마블스토어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뭔가 로봇이 나올 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나요. 입구가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구경하는 거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들은 이런 스토어가 굉장히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친구 기다릴 때 시간 보내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거든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와... 한쪽에 여러 가지 시계를 진열해 둔 곳이 있는데 아이언맨에 시계 걸려있는 모습이 너무나 고급스럽게 보여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네요. 옛날에는 시계에 환장했는데 요즘에는 최대한 돈 모으고 절약을 하려고 시계를 산적이 없는데 이 시계들을 보니 다시 시계가 차고 싶어 지네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마블스토어 매장은 딱 적당히 구경하기 좋은 크기인 거 같아요. 그렇게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좁지는 않아요. 이곳에는 다양한 문구, 피규어, 인형, 의류, 가방, 책 등 마블캐릭터가 그려진 여러 가지 상품이 있어서 상품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게 느껴지기 때문에 돈만 있으면 다 사가고 싶은 심정입니다.

 

코엑스 마블스토어

 

한쪽에 축구공이 보이네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이 축구 공들은 너무 귀여워서 발로 찰수나 있을까요~ 어릴 때는 축구하는 것을 진짜 좋아했는데 군대 이후로 축구를 해본 적은 없지만 이 공으로 축구를 한다면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이어받아서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코엑스 마블스토어

 

그리고 이쪽엔 의류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이쪽에는 티셔츠, 패딩 가방, 모자, 장갑, 귀마개 등 겨울을 따듯하게 해 줄 상품이 여러 가지가 있네요. 마블 의류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좋을거같긴 하지만 저는 집에 옷이 너무 많으므로 패스~

 

코엑스 마블스토어

 

그리고 마블스토어 역시 피규어가 굉장히 많아요. 이 사진은 정말 극히 일부에 불과하구요. 매장의 절반정도는 피규어인거같은데 제가 마블 영화를 다 보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는 캐릭터도 좀 많네요. 하지만 요즘에 피규어의 매력을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저번에도 피규어 구경을 다녀와서 정말 귀엽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놓으면 참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오 헐크 형님~! 남자는 힘이 생명이죠. 헐크 형님의 근육질이 오늘따라 더 대단해 보이네요. 하지만 상품들이 가격이 정말 장난 아니네요. 양말이 58000원... 이건 뭐 치킨 3마리 값을 양말 하나에 지불을 해야 하는 상황이니~ 돈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몰라도 저 같은 사람들은 저 양말 신는 거는 엄두도 못 내겠네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또 다른 쪽에는 토르 형님이 계십니다. 이곳에 보관된 것은 토르 형님의 망치. 마블 토르 망치 툴 세트가 진열되어 있는데 공구세트입니다. 가격은 무려 178000원... 근데 이것도 집에 놓아두면 뭔가 멋있을 거 같아요 ㅋㅋ. 왜 이렇게 하나하나 다 탐이 나는지~ 아마 마블스토어를 와보신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다 사고싶은 마음이 듭니다.

 

코엑스 마블스토어

 

한쪽에 진열된 피규어들. 만약에 제가 나중에 돈을 많이 벌어서 큰 집으로 이사간다면 제 집을 이렇게 꾸며놓고 싶네요. 예전에 TV에서 집에 피규어를 엄청 많이 모아놓으신 분을 봤는데 집이 거의 피규어 전시장급이더라고요. 돈만 있다면 저도 나중에 집을 전시장으로 만들겠습니다.

 

코엑스 마블스토어

 

그리고 이 아이언맨 정말 멋있더라고요. 사실 입구 쪽에도 원래 큰 아이언맨이 하나 있는데 그 사진이 너무 안 예쁘게 나와서 지웠고 이 아이언맨은 그래도 사진이 괜찮게 나왔네요. 이건 진짜 실제 아이언맨이 눈앞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블루투스 스피커인가 본데 이런 스피커 있다면 정말 행복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아이언맨 무선충전 마우스 단패드. 요즘은 마우스패드로 무선충전이 되는 것을 보면 세상 정말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무선충전기는 가지고 있지 않지만 무선충전이라는 건 정말 유용하고 편해요. 지금은 자동차에도 무선충전 기능이 있는 자동차가 많고 마우스패드도 무선충전이 되는 상품이 있고 정말 많이 발전했네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에어택 마블 알라딘 공기청정기라고 쓰여있는데 효과가 좋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공기 청정기는 잘 알아보고 좋은걸로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근데 코엑스 마블스토어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있네요. 공기청정기도 있을 줄은 몰랐지만 정말 상품 하나하나 귀엽고 멋있네요.

 

코엑스 마블스토어

 

제가 마지막으로 본 상품은 바로 스파이더맨 헬멧!!! 가격.... 근데 이거 쓰고 오토바이 타고 다니면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는 좋겠네요. 근데 생각보다 멋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디자인이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생각보다 멋지네요. 스파이더맨이 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쓰고 달려보세요~

 

이렇게 코엑스 마블스토어에는 정말 다양하고 멋있는 상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원래 항상 구경하고 싶었던 곳이라 오늘 이렇게 둘러봤는데 기대만큼 예쁜 상품들이 많아서 눈을 즐겁게 해줬네요. 마블스토어 매장 근처엔 메가박스 영화관이 있기 때문에 메가박스 표 끊고 시간 남을 때 구경하는 것도 좋을거같고 너무 재미있는 구경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