첵스 파맛 후기


첵스 파맛 후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랜만에 일상글을 쓰게 되는데요. 얼마전에 출시한 첵스 파맛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온라인 판매가 시작하자 마자 완판 행진이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저도 얼마전부터 첵스 파맛이 출시된다는 소문을 듣고, 평소에 첵스초코를 정말 좋아하는사람으로서 첵스 파맛은 어떠한 맛일지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구하기 정말 힘들었지만 엄청난 추적 끝에 겨우 하나를 구했습니다.

첵스 파맛 후기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혹시나 배송이 오래걸릴까 했지만 다행히 빨리 도착을 했네요. 시리얼 하면 첵스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기존에 첵스 초코맛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인데요. 이렇게 첵스의 신제품이 출시된것 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첵스 파맛 후기


또한 파로 만든 시리얼은 처음이라 신기하고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파를 이용한 시리얼은 진짜로 파를 연상시킬 수 있는 맛이 날까? 우유랑 잘 어울릴까? 여러가지 생각을 했는데요. 기대가 크면 실망이 올수는 있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첵스 파맛 후기


저는 옛날부터 시리얼을 먹을때마다 항상 이렇게 영양소 부분을 보는 것이 버릇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건강에 관심이 많다보니 무엇을 먹든 이렇게 영양소를 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대부분의 시리얼은 맛도 좋고 이렇게 여러가지 영양소도 들어있기 때문에 먹기 전에 영양소를 보면 기분이 좋더군요. 그럼 첵스 파맛을 한번 개봉해볼까요?


첵스 파맛 후기


짜잔~ 이것이 바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첵스 파맛입니다. 파로 만든 시리얼이라 그런지 초록색 빛깔을 띄고 있구요. 저는 첵스초코를 먹은지도 좀 오래돼서 오랜만에 보는 첵스가 너무나 반갑네요. 먼저 파로 만든 시리얼인 만큼 향을 한번 맡아봤는데 파향이 나긴합니다만 이게 진짜 파향이랑은 약간 거리가 있다고 느껴지네요. 파향이랑 약간 고소한 향이 섞여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첵스 파맛 후기


우유에 말아보기 전에 먼저 그냥 한번 시식을 해보았는데, 냄새만 맡을때보다 먹었을때 파향이 더 진하게 옵니다. 첨에 시리얼 하나만 천천히 음미해보았는데, 향이 진하게 올라오네요. 맛은 약간 짠맛이 돌면서도 마지막에 달달한 맛도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단맛보다는 짠맛이 좀 더 강하게 느껴지네요. 그냥 먹었을때는 나쁘지 않습니다만 과연 이게 우유랑 잘 맞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럼 우유에 한번 말아볼까요?

첵스 파맛 후기


보통 첵스는 우유에 말면 시간이 지나면 시리얼이 약간 눅눅해지고, 기존의 첵스초코는 우유의 색깔이 초코우유로 변해서 그 우유는 정말 꿀맛이죠. 과연 첵스 파맛은 국물의 색깔과 맛에 어느정도 영향을 줄런지!!!


첵스 파맛 후기


일단 시리얼이 많이 눅눅해지기 전에 먼저 한번 먹어보았는데...음... 이게 무슨 맛이라고 해야할지... 짠맛이 약간 돌면서 우유에 시리얼의 향이 느껴지는데. 그 맛과 향이 좀 애매합니다. 이게 맛있다고 하기도 뭐하고, 맛없다고 하기도 애매한 그런 맛입니다. 파의 향도 실제 파의 향이랑은 거리가 멀어서, 파의 약간 애매한 향에 약간의 짠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첵스 파맛 후기


좀더 시간이 지나고 먹어봐도 역시 제 입맛과는 좀 거리가 멀고, 이 제품은 아마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유랑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면서 어울리지 않는 것 같기도 한 애매한 맛인데, 개인적으로는 별로입니다.




첵스 파맛 후기


그리고 우유의 색깔에는 거의 변함이 없습니다. 기존의 첵스 초코는 우유가 초코우유 색으로 변하지만, 첵스 파맛은 우유의 색깔에는 거의 변함이 없어요. 물론 우유의 맛에서는 첵스 파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첵스 파맛 후기


개인적으로 첵스 초코가 정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맛도 좋다보니, 새로 출시된 첵스 파맛 역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질거라고 생각하지만, 첵스 초코에 비하면 좀 실망스럽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물론 항상 출시된 모든 메뉴들이 맛있을거라는 보장은 없고 이건 제 개인적인 입맛의 의견이기 때문에 다른분들은 좋은 평가를 주실수도 있지만, 어쨌든 파를 이용한 시리얼을 출시했다는 점에서 굉장히 신선하고, 그부분에 대해서는 칭찬하고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첵스 초코가 훨씬 맛있지만 첵스 파맛의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최근 첵스 파맛을 전이나 사리곰탕 등에 넣어서 먹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고, 앞서 말했듯이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기 때문에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첵스 파맛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