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후기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6월달이 오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날씨가 굉장히 더워져, 축 쳐지기도 하고 쉽게 지치게 되는데요. 이제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을 찾는 계절이 왔습니다. 저도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매달 1일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 신제품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날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떠한 아이스크림이 나왔을지 궁금하여 바로 배스킨라빈스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이 제품이 바로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아몬드 봉봉봉입니다. 아몬드 봉봉봉기존의 아몬드 봉봉을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이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초콜릿 코팅 아몬드, 밀크 초콜릿 리본을 첨가한 아이스크림입니다.


기존의 아몬드 봉봉에 비하여 초콜릿 코팅 아몬드 함량을 30%를 높여 고소한 맛과 아삭한 식감을 더욱 더 강화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달의 케이크인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 음료인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 디저트인 아몬드 봉봉&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저는 기존의 아몬드 봉봉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을 잘 모르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의 조합은 절대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겠죠? 뭐 원래 계절 안따지고 매달 배스킨라빈스를 오지만 이제 여름이 시작되니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게 느껴질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비주얼은 뭐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렛 아몬드가 박혀있는 비주얼이라 무난무난한 비주얼이지만, 완전 달달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사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의 조합이 굉장히 흔하면서도 항상 만족을 주는 맛이기에, 맛이 예상이 되면서도 항상 찾게되는 그런 조합이죠.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한스푼 떠보니 바닐라 아이스크림 중간중간에 초콜렛으로 된 초코 아몬드가 박혀 있습니다. 사실 원래 저는 아이스크림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매달 먹게 되더군요.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가운대 박혀있는게 거대한 초콜렛 아몬드입니다. 이 맛을 표현하자면 여러분들이 아는 바닐라와 초코의 조합. 딱 그 맛이에요 ㅋㅋ. 특별한건 없지만 초콜렛 아몬드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씹는맛이 꽤 있습니다. 알면서도 맛있는 이맛! 아시죠?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저는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는편은 아니라서 항상 싱글 레귤러 사이즈만 먹는데, 이정도가 딱 좋은것 같아요. 아무리 맛있는거라도 많이 먹으면 물리기 마련이라, 싱글레귤러 사이즈정도 먹으면, 딱 맛있게 잘먹었다 라고 느껴지거든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신제품 아몬드 봉봉봉의 총평을 말하자면, 무난하면서도 맛있는 평범한 아이스크림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 신메뉴를 많이 기대하긴 했지만 뭐 항상 특별한것을 기대하는건 욕심일 수 있고,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항상 배스킨라빈스를 먹고 맛이 없었던 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를 매달 오게 만드는 배스킨라빈스! 앞으로도 매달 맛있는 신제품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고, 다음달의 신메뉴를 또 기다려봐야 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배스킨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