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피규어샵 가즈아 피규어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하루하루 빨리 봄이 오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글을 쓰네요. 어릴 때만 해도 겨울을 참 좋아했는데 커가면서 겨울이 정말 싫네요. 개인적으로 봄이랑 가을이 돌아다니기 제일 좋기 때문에  한두달만 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차게 글을 써야겠죠~? 여러분은 혹시 피규어 좋아하시나요? 제가 이번에 선릉역에서 친구를 만나고 집에 돌아가던 중이었는데 가는 길에 피규어샵이 있길래 한번 구경이나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선릉역에 위치해 있는 피규어샵 가즈아 피규어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 계단을 내려가서 지하에 매장이 위치해있습니다.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입구 쪽에는 뽑기가 있는데 요즘은 뽑기로도 피규어를 뽑나 보네요. 근데 가격을 봤더니 뽑기 한 번에 1500원. 엄청 비싸네요. 어릴 때 이런 뽑기하는거 5백원도 안했던거 같은데... 아무튼 뽑기를 지나서 진정한 입구로 들어가 봅시다~.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와 들어가자마자 나루토와 미나토 피규어가 보이는데 진짜 멋지네요. 나루토는 제가 본 만화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더 반갑게 느껴졌어요. 원래 본인이 아는 캐릭터 나오면 신이 나는 법이잖아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왼쪽과 오른쪽은 잘 모르겠고 가운데 미호크는 알죠~ 근데 피규어만 전문으로 파는 피규어샵은 처음 와보는데 피규어 퀄리티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가끔 TV에서 보면 집에 피규어를 엄청 많이 전시해두시는 분들도 있고 모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봤는데 예전에는 그런거 보면 이해가 잘 안됐었는데 실제로 가까이서 보니 진짜 예쁘고 모으시는 분들도 이해가 되네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선릉역 가즈아피규어 매장은 그렇게 넓지 않은 매장이지만 작은 매장에 피규어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매장 자체가 아담하고 피규어도 귀여워서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드네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저의 어릴 적 전설적인 만화였던 드래곤볼. 모든 캐릭터를 다 알지는 못하지만 그때 당시에 드래곤볼은 정말 재미있게 봤었고 손오공을 보면서 나도 그렇게 강해지고 싶다고 생각했었습니다 ㅎㅎ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역시 아이언맨은 빠지지 않네요. 그리고 추억의 스파이더맨, 나머지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작은 피규어도 정말 귀엽더라고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피규어는 성인들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지만 저는 이 피규어들을 보면서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아이들 선물로도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거프 중장 등장!~ 개인적인 제 취향은 작은 피규어보다는 이렇게 거대한 피규어가 더 마음에 드네요. 작은 피규어들은 뭔가 성에 안차는 느낌이라서. 그리고 피규어가 커야 더 눈에 잘 들어올거같아서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종류는 정말 다양하네요. 이런 캐릭터들이 있었나? 할 정도로 모르는 캐릭터들이 정말 많네요. 하긴... 생각해보면 지금은 제가 만화에 빠져있을 나이는 아니죠... 만화를 물론 정말 좋아하지만 요즘 캐릭터들은 잘 모르겠네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보다 보니 예전에 장난감 할인매장 갔을 때처럼 가즈아 피규어에서도 동심에 빠져들어서 사진 찍으면서 구경에 빠졌습니다. 이런 게 피규어의 매력이구나~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오 슈퍼마리오~. 슈퍼마리오는 제 어린 시절을 함께 해준 고마운 친구죠. 어릴 적에 슈퍼마리오 게임을 엄청 했었거든요. 지금도 하면 왠지 재미있을 거 같은 ㅎ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이 아이들 또한 저의 어린 시절을 함께 해준 친구들입니다. 지우, 이슬이, 고라파덕, 파이리, 포켓볼, 토게피~ 이 중에서 저의 마음속 1위는 고라파덕입니다. 이유는 제일 귀여워서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에는 피규어만 있는게 아닙니다. 다양한 문구류도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문구류 또한 수많은 만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데요.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

 

그중에서 가장 밑에 줄에 숨어있던 팬텀 발견~! 이 아이를 마지막으로 구경하고 샵을 나왔습니다. 예쁜 상품들이 많아서 나중에 기회 되면 구매하러 와야겠네요. 혹시나 강남에 피규어샵을 찾고 계신다면 선릉역 가즈아 피규어에서 한번 구경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