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그레이 후기~. 가성비 좋은 플리스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1월 18일. 한겨울이기 때문에 날씨가 굉장히 추울 때입니다. 겨울에는 사람들이 보통 패딩이 가장 따뜻하기 때문에 패딩을 굉장히 많이 입죠. 하지만 패딩 하나만 입는다고 해서 강추위를 막기는 힘들고 패딩 안에도 따듯하게 여러 겹 입거나 보온성이 좋은 옷을 입어야 추위를 조금이라도 더 막을 수 있겠죠?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플리스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패딩 안에 입어도 좋고 데일리로 입기도 좋은 플리스 점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그레이입니다. 제가 원래 플리스를 계속 찾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걸 구매했는데 좀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품절된 곳이 워낙 많아서 이곳저곳 다 찾아보다가 겨우 제 손에 들어왔네요.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예전부터 친구들중에 플리스 입은사람보면 옷 촉감이 너무 좋고 곰 같은 느낌이 들고 귀여워서 나도 언젠가 저거 사야겠다 했었는데 이렇게 예쁜 플리스를 얻게 돼서 기쁘네요. 사실 FCMM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플리스를 알아보던 도중에 알게 되었는데 제품 실물이 너무 예뻐서 만족합니다~.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3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M, L, XL 3가지가 있습니다.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점퍼의 안에는 누빔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디자인부터 퀄리티까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원래는 아이보리 살까도 고민했지만 그레이 사기를 잘한 거 같아요.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FCMM 빅로고 점퍼답게 중앙에 FCMM이 딱 박혀 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로고도 크고 옷의 부피도 생각했던 거보다 좀 크더라고요. 정말로 입었을 때 곰이 될 거 같은 느낌입니다. 근데 저는 그런 느낌이 좋아서 구입한거에요~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저 부드러운 느낌이 보이시죠? 이번 겨울은 이 녀석과 함께 자주 보내야겠네요. 살펴보다가 플리스를 한번 입어봤는데 옷 자체의 무게는 살짝 있는 거 같지만 활동성에는 지장이 없을 거 같고 옷의 부피가 약간 커서 덩치가 약간 커 보입니다.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의 좋은 점은 보통 옷들이 등 쪽에만 누빔 처리가 돼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팔 쪽까지 다 누빔 처리가 돼있어서 정말 따뜻해요.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그리고 심지어 주머니 안쪽까지 부드럽고 따뜻하게 되어있네요.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는 디자인부터 퀄리티까지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고 이래서 구하기가 힘들었구나 느끼네요. 가성비 좋은 플리스,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를 찾으신다면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여기까지 FCMM 빅로고 보아 플리스 점퍼 그레이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