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필링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나이가 먹으면서 피부관리에 게을러지니 피부도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하고 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 늙어가는 제 얼굴과 피부가 슬플 뿐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성비 좋은 필링젤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수도 있는 제품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겟잇뷰티라는 방송에서 필링젤 부문 1위를 했던 제품이기도 한데요. 바로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입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제품명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가격: 4800원

용량: 120ml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사용자들의 평도 굉장히 좋지만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며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은 내추럴 셀룰로오스로 각질과 피지, 모공,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녹차수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인,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을 적용하여 피부에 편안함을 드리고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드립니다. 녹차는 마시는 것도 좋지만 피부에도 좋기 때문에 많은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이 되고 있죠.

 

전성분

 

-정제수, 녹차수(제주산 10%), 글리세린, 셀룰로오스, 부틸렌글라이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다이 포타슘 글리시리제이트, 세틸 에틸 헥사노 에이트, 베타인, 베타-글루칸, 알지닌, 캐모마일 꽃 추출물, 알란토인, 소듐 폴리 글루타메이트, 카보머, 1,2-헥산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라벤더 오일.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튜브 형식으로 돼있는 필링젤입니다. 튜브형식과 펌핑형식에는 각각 장단점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튜브형식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제형은 그렇게 묽지도 않고 수분기 많은 로션 같은 제형 정도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이제 30대 아재의 피부에 필링젤을 도포해보겠습니다. 제 피부는 어느새 이제 늙고 관리를 꾸준히 안해줘서 모공도 넓어지고 민감해진 피부가 되어버렸네요. 원래 저는 각질 제거를 자주 하지는 않아요. 민감한 피부이기 때문에 정말 가끔씩만 하는 편입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사용감은 처음에는 각질이 잘 안 밀려나오나 했지만 계속 살살 문질러주니 부드럽게 잘 밀려서 나오고 자극도 많이 안 느껴집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 스킨 필링젤은 유명한 제품이지만 아무리 유명한 제품이라도 본인의 피부 타입이나 피부에 따라서 다를 수 있는데 이 필링젤은 정말 괜찮네요.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사용 후에는 안색이 살짝 맑아진 느낌이 드네요. 피부도 맨들맨들해지고 오랜만의 각질 제거라서 그런지 개운합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의 전체적인 총평을 말하자면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이며 자극이 적고 각질제거의 기능도 충분히 잘하고 모든 피부 타입이 써도 좋을 거 같은 순한 제품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가성비 좋은 필링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