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펭수다이어리 처음봤다~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코감기에 걸려서 코가 막히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에 쓸 글은 가산마리오아울렛에 갔을 때 마지막으로 구경했던 영풍문고입니다. 저는 30대이지만 아직 다양한 부류에 관심사가 정말 많고 하고 싶은 게 정말 많은 사람인데요. 솔직히 책은 많이 읽는 편은 아니지만 시간 날 때마다 한 번씩 서점 가서 둘러보는 편입니다. 집 근처에도 영풍문고가 있지만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는 처음 와보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가산마리오아울렛 3관 6층에 위치한 영풍문고입니다. 서점은 한 번씩 오지만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서점에 있을 때만큼은 이 책들이 다 내 것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서점에 오면 그냥 앉아서 책을 읽는 사람들도 계시고 서서 책 읽는 사람도 계시고 그런 분위기도 너무 좋아합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가산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는 크기가 상당히 크네요. 6층에 서점뿐 아니라 카페도 같이 있어서 앉아 있을 자리도 굉장히 많아서 한 번씩 와서 책 읽는 것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실제로도 많은 분들께서 독서를 하고 계시더군요. 저는 어릴 때는 책을 거들떠도 안 보다가 나이 들면서 조금씩 보는 편인데요. 요즘은 서점이 너무 좋아져서 책만 파는 게 아니고 다양한 물품을 팔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그리고 서점에 오면 뭔가 내가 지적이게 보이고 유식해지는 기분이랄까 ㅎㅎ. 그럼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를 한번 둘러볼까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항상 서점에 오면 제일 먼저 보는 곳 베스트셀러. 물론 베스트셀러가 아닌 책들도 좋은 책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베스트셀러가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하지만 오늘은 베스트셀러보다 먼저 눈에 들어온 게 있었으니

 

가산마리오아울렛 펭수다이어리

 

헐 이것은 그 유명한 펭수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지금 펭수가 엄청 핫한 거 아시죠? 펭수의 영향력으로 펭수달력도 나오고 펭수다이어리도 있지만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고 펭수다이어리를 영풍문고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펭수다이어리

 

펭수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종합 베스트셀러 1위. 펭수의 영향력은 정말 대단하네요. 다이어리나 달력도 그렇지만 유튜브도 자이언트 펭 TV의 구독자를 보고 깜짝 놀랐죠. 이제 뽀로로의 시대는 간 것인가? 펭수다이어리 판매하는 곳 찾으시는 분은 영풍문고 찾아보세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그리고 베스트셀러에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 잠들기 전에 읽는 긍정의 한 줄. 긍정이라는 건 정말 중요하죠. 저는 사람이 살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정말 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긍정적인 사람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한쪽에는 다양한 퍼즐이 있네요. 요즘 서점은 책만 파는 게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서점은 시간 때우기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와~이제는 서점에서 장난감에 피규어까지 팝니다. 장난감과 피규어보고 신난 30대 아재... 이러다가 나중에는 컴퓨터도 팔겠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토이스토리도 있고 스파이더맨도 있고 여러 가지 피규어가 있네요. 피규어도 예전에는 매력을 잘 못 느꼈는데 보다 보니 예쁘더군요. 그리고 피규어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집에 피규어를 엄청 많이 가져다 놓으시더라고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그리고 BONE CONDUCTION HEADPHONES이라는 게 있는데 헤드셋에서 작은 진동을 발생시켜 광대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고 고막을 거치지 않고 직접 귀 안으로 소리를 전달하는 골전도 기술을 적용한 헤드폰이라고 합니다. 아 헤드폰은 스마트폰이나 음향기기의 발달로 인한 소음성 난청을 예방할 수 있고, 고음질의 음악을 들으며 주변상황을 함께 인식할수 있다고 합니다. 세상 참 좋아졌고만~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그리고 영풍문고의 카운터 옆쪽에 작은 방이 있는데 뭐하는 곳인지 봤더니 이곳은 아동 만화방이라고 아이들 책이 진열되어있는 방입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아동만화라는 방이 따로 있는 건 처음 보네요. 저희 집 앞의 영풍문고는 이런 방 없었던 거 같은데. 아이들 좋아하라고 캐릭터도 이렇게 입구에 딱 배치해뒀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아동만화가 있는 방인만큼 책들이 참 귀엽네요. 그림으로 되어있는 책들이 많지만 그래도 아이들 학습능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책들이 꽤 많이 있어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아동 만화방을 나와서 다시 서점 안을 둘러보는데 문학 감성 굿즈라고 쓰여있는 곳에 향수와 책이 함께 진열되어있길래 보았더니 책과 함께 읽는 향수 북 퍼퓸을 판매합니다. 책과 향수라. 뭔가 묘하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마지막으로 내가 집은 책은 부자가 되려면 부자를 만나라. 제목을 보고 느낀 점이 저의 경험상으로 이거는 맞는 말인 거 같습니다. 물론 자수성가하신 분들도 많이 있겠지만 성공한 사람을 곁에 둔다면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본인도 그만큼의 노력을 많이 해야겠죠?

 

이렇게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에서 책과 다양한 문구들을 구경하고 나니 어느새 한 시간이 훌쩍 가더군요. 서점은 언제 와도 너무 좋고 올 때마다 서점도 점점 발전하고 있구나를 느끼네요. 앞으로도 서점을 더 자주 와봐야겠네요. 그럼 여기까지 가산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