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마리오아울렛 소품샵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가산마리오아울렛 소품샵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점심을 많이 먹었더니 배가 엄청 나온 기분이네요. 오늘도 저의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소품샵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번에 가산마리오아울렛에 갔을 때 1층에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이라는 소품샵이 있더라고요. 이런 소품샵을 구경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기에 지나칠 수 없어서 한번 둘러봤습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가산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위치한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입니다. 2020년이 왔다고 입구부터 풍선으로 2020 써놓았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는 다양한 소품과 생필품들이 있는데 먼저 귀여운 컵들과 그릇, 접시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근데 컵들이 다양한 동물 얼굴이 그려진 게 굉장히 귀엽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이쪽에는 정리함, 보관함, 대나무 트레이, 쿠션, 그리고 레터링 라이트라는 게 있는데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아 보이더군요. 개인적으로 불빛 나는 건 다 좋아하는 저인지라 ㅎ 전체적으로 상품들의 가격대는 비싼 편은 아니라서 부담은 크게 없을 거 같아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그리고 다른 쪽으로 가보니 귀여운 우쿨렐레와 피아노 마이크, 드럼까지 있어요. 개인적으로 우쿨렐레 너무 귀여워서 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예쁜 백조모양의 무드등. 제가 집에 달 모양의 무드등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어두울 때 무드등 하나로 분위기 자체가 달라요. 개인적으로 무드등 정말 좋아하는데 이 백조모양의 무드등도 불빛이며 모양이며 너무 마음에 듭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이쪽엔 색연필, 물감, 손가락 소품, 스케치북, 붓, 미술용 패드, 크로키 인형 등 각종 미술용품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블록게임도 있네요. 젠가라고 하죠. 예전에 술 마시면서 친구들과 젠가 하며 게임을 하다가 계속 걸려서 술을 계속 마셨던 기억이 있습니다ㅎ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이건 다들 아시죠? 악어 이빨 하나씩 눌러서 걸리면 악어가 확 뭅니다.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는 보여드린 두 가지의 게임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게임 소품이 있습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이건 여성분들을 위한 화장품 화장품 정리함인데 보시다시피 큰 화장품은 못 들어갈 거 같고 브러쉬나 립스틱 같은 작은 제품들은 차곡차곡 정리해놓을 수 있을 거 같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근력운동이나 여러 가지 운동을 활용할 수 있는 운동 밴드. 운동 밴드 옆에는 악력기, 마사지볼, 마사지 롤러, 건강매트, 짐볼 같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그리고 이건 아까 입구에 붙어 있던 풍선인 거 같네요. 숫자별로 있는데 이거는 기념일이나 홈파티 같은 때에 분위기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좋은 소품일 거 같네요. 

 

가산마리오아울렛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마지막으로 빅 풋볼 게임. 집에 친구 초대해서 한판 붙고싶은 게임이네요. 항상 이런 놀이용 상품이나 인테리어 소품, 생필품 예쁜 거만 보면 충동구매를 하게 될 거 같아서 꾹 참는 편입니다. 아마 소품샵 오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오랜만에 소품샵 와서 좋은 구경 했네요. 그럼 여기까지 가산마리오아울렛 소품샵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