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가산 마리오아울렛 토이플러스

가산 마리오아울렛

토이플러스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조금 춥네요.이제 조만간 눈이 쌓일때가 된거같은데 아직까지는 눈이 많이 내리지는 않네요. 조금이라도 덜 추울떄 많이 돌아다녀야겠어요. 이번에 제가 가산동에 볼일이 있어서 놀러갔다가 가산마리오아울렛을 다녀왔는데 친구를 기다리던중 가산마리오아울렛에 장난감할인매장이 있더라구요.

 

장난감할인매장은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아이들선물살때 굉장히 좋은곳인데 이곳을 한번 소개하고싶기도 하고 친구도 기다릴겸 어릴적 추억도 생각나고 해서 겸사겸사 구경좀 해봤습니다.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가산마리오아울렛 3관 7층에 위치한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입니다. 어릴적에 장난감 싫어하시는분들은 없으셨죠? 이곳에 오니 어릴적 추억이 되살아나는 느낌이네요. 토이플러스 매장은 꽤 넓어요. 예전에 한남동에 장난감 할인매장을 간적이 있었는데 그곳도 상당히 넓었었는데 이곳도 매장은 꽤 넓습니다.

 

장난감 할인매장은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께 정말 추천드리는곳이에요. 아이들선물이나 어린이날선물같을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게 장난감이잖아요. 저는 어릴적에 부모님이 로봇이나 자동차 장난감같은거를 사주면 세상 다 가진거같은 느낌이었어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들어가보니 기린과 백호,캥거루가 귀엽게 서있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어떤 매장을 들어갔을때 입구나 입구가까운쪽을 예쁘게 꾸며놓으면 그 매장을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그럼 이제 장난감할인매장 토이플러스에 어떤 장난감들이 있는지 본격적으로 구경을 해볼까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제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던 페라리 자동차 장난감. 이건 남자아이에게 선물하면 절대 싫어할수 없는 자동차장난감! 보통 남자아이들은 로봇이나 자동차 사주면 끝입니다.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그리고 이건 공주님들이 좋아할만한 인형과 피규어들이 있네요. 저는 남자라서 솔직히 공감은 안되지만 여자아이들은 이런거 정말 좋아하더군요.여러가지 캐릭터들이 있는데 뭐 인어공주도 있고 엘사도 있네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그리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두번째 장난감 로봇장난감이죠. 뭐 남자아이라도 취향은 다 다를수 있겠지만 로봇장난감 싫어하는 남자아이가 있을까요~.근데 저는 30대인지라 맥스버스터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건담은 아는데...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뽀로로가 그려진 병원놀이세트도 있고,키티가 그려진 병원놀이세트도 있고 장난감할인매장 토이플러스에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장난감이 많네요.근데 여기 구경하다보니까 저는 어린이가 아닌데도 사고싶은게 엄청 생기더군요.여기와서 느낀건데 저는 지금도 장난감 좋아하나보네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저는 아직 아들이나 딸이 없지만 저에게 자식이 있었다면 생일선물 몰래 사서 서프라이즈로 놀래켜줬을거같아요. 아니면 아이를 직접 데려와서 마음에 드는거 골라주는것도 좋겠네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퇴마검이라는 검도 전시되어있네요. 만화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이런것도 탐나네요ㅋㅋ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이건 BOSCH SERVICE라는 자동차제품인데 이걸보니 어릴때 미니카 조립해서 친구들과 트랙에서 경주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어릴떄 미니카, 비비탄총, 팽이, 딱지, 비눗방울등 좋아하는건 엄청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미니카는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중 하나였습니다.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한쪽에는 많은 인형들이 있습니다. 인형은 뭐 여자들도 좋아하지만 남자들도 은근히 인형 좋아하는사람이 꽤 있습니다. 곰인형이 진짜 많은데 역시 곰인형이 제일 무난하죠.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그리고 다양한 레고제품도 파는데 이것도 정말 추억이네요. 근데 레고를 오랜만에 봤는데 원래 가격이 이렇게 비쌌었나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하지만 레고나 조립을 하는 장난감같은경우는 아이들 두뇌회전이나 창의력에 도움을 줄수 있어서 어린이들에게는 장난감을 과하지 않을정도만 선물해주시면 좋습니다.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양궁도 있네요.이것도 어릴적에 재밌게 했던 장난감중 하나죠. 근데 여기는 장난감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오게되면 선택할때 정말 힘들겠네요. 다 사고싶어서 충동구매 하게 될수도 있어요.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마지막으로 슈퍼마리오 피규어. 슈퍼마리오는 캐릭터도 유명하지만 캐릭터보다 게임이 정말 유명했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이 이외에도 수많은 장난감의 종류가 있었지만 약속이 있어서 구경은 여기까지 했습니다.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를 구경하면서 저도 옛 추억이 되살아나고 너무 좋았던곳입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엄마아빠들에게 추천하고싶고 아이들선물,어린이날선물,아이들생일선물,아이들장난감을 찾고계신다면 이곳에서 구경한번 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서울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플러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