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2종 킹치킨버거,허니칠리킹치킨버거 후기~!

버거킹 킹치킨 버거

허니 칠리 킹치킨 버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오늘은 버거킹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 2종 킹치킨버거,허니칠리킹치킨버거를 먹으러 갔는데요. 항상 프랜차이즈에서 신메뉴가 나오면 바로 달려가서 먹어보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자 그러면 버거킹 신메뉴 2종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킹치킨버거를 보러 한번 가볼까요~

 

 

집 근처에 버거킹이 있기 때문에 저는 직접 포장을 하러 왔습니다. 버거킹에 오니 매장에 신메뉴 2종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기분이 왜 이렇게 좋은지 ㅎㅎ 바로 포장해서 집으로 달려왔습니다.

 

버거킹 신메뉴 킹치킨버거,허니칠리킹치킨버거

 

저는 둘 다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이왕 먹을 거면 감자튀김도 같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ㅎㅎ 오랜만에 햄버거 먹방이네요~ 이번 버거킹 신메뉴 2종은 단품으로는 가격이 29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햄버거 크기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자 그럼 한 종류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버거킹 킹치킨버거

 

첫번째로 버거킹 신메뉴 킹치킨버거입니다. 햄버거의 빵은 에그번을 사용해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버거킹만의 두툼한 치킨 패티+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의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하네요

 

버거킹 킹치킨버거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커팅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패티가 두툼합니다. 2900원 햄버거 치고는 패티 두께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버거킹 킹치킨버거

 

패티 이외에 부재료는 뭐가 들어가 있나 보니. 양상추와 피클이 들어있는데 왜 이렇게 부실하냐... 물론 2900원이라는 좋은 가격에 출시를 됐기 때문에 안에 내용물을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ㅎㅎ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되죠~

 

버거킹 킹치킨버거

 

햄버거 느낌도 있지만 약간 샌드위치 같은 느낌도 있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집 앞의 버거킹을 이용했는데도 원래 이런 건지 금방 식은 건지 패티가 조금 퍽퍽해 보였습니다. 이건 뭐 매장마다 차이가 있겠죠?

 

버거킹 킹치킨버거

 

아래면에도 소스가 발려있는데 저 정도가 소스를 발라 논게 맞는지 의심스러울 뿐...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맛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햄버거는 가성비가 좋냐 별로냐로 말씀드리면 저는 별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패티 자체도 퍽퍽했고 소스도 별로 안 발려있어서 조금 밍밍하고(매장마다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에그번도 솔직히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실망했던 메뉴였습니다.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두번째로 허니칠리킹치킨버거. 허니칠리소스로 달콤함을 더한 햄버거라고 하는데 앞에 메뉴에서 실망해서 그런지 이 메뉴도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킹치킨버거와의 차이는 소스의 차이인 거 같네요. 패티와 빵 사이에 빨간 소스 보이시죠~ 비주얼은 킹 치킨버거와 똑같습니다.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아까 킹치킨버거보다는 소스가 많이 들어있는 거 같네요. 나머지 들어간 재료는 똑같아요. 양상추가 들어있고 피클이 밑에 들어가 있습니다.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그래도 개인적으로 칠리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킹치킨버거보다는 허니칠리킹치킨버거가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허니칠리킹치킨버거의 맛은 여러분들이 아는 칠리소스의 매콤+달달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킹치킨버거보다는 허니칠리킹치킨버거가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하지만 퍽퍽한 건 두 종류 다 비슷하고 콜라가 없으면 먹기 힘들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햄버거를 드시고싶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

 

총평 : 2900원이라는 좋은 가격에 출시된 거는 칭찬하지만 가성비는 별로인 거 같고 패티 자체가 퍽퍽해서 콜라는 꼭 함께 드시는 거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버거킹 신메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실망도 컸던 햄버거였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버거킹 신메뉴 2종 킹치킨버거, 허니칠리킹치킨버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