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후기~

트리플 멀티 클렌징폼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에 티스토리 시작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지 막막했는데 글 쓰는 것도 어느 정도 적응이 되니 재미있네요. 저는 제 티스토리에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그중에 아마 화장품의 비중이 제일 많지 않을까 싶네요. 아직 글 쓰는 솜씨가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많이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폼클렌징 하나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어떤 제품이냐~ 바로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입니다.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제품 이름 :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구매 가격 : 7500원

용량 : 175ml

추천 피부 타입 : 지성,복합성

외형 디자인 : 깔끔하고 예쁨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은 창포물로 세안한 듯 개운하게 폼 하나만으로 메이크업/각질/선크림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3 in 1 멀티 클렌징입니다. 4 FREE :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타르색소,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제품이며 안 자극 대체 테스트 완료 제품이기 때문에 눈가 및 입가 메이크업 리무빙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멀티라는 단어가 들어간 제품이나 올인원 제품들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 저는 화장품은 한 가지 기능만 최대한 잘해주기를 바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의 화장품이 여러 가지의 기능을 한다고 하는 제품 중에 만족할만큼의 정말 여러 가지의 효과를 낸 화장품을 거의 못 봤습니다.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전성분

 

-글리세린, 정제수, 스테아릭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피이지-32,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팔미틱애씨드, 마이크로크리스탈린셀룰로오스, 라우릭애씨드,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글리세린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 스테아레이트, 향료, 피이지-7 글리세린코코에이트, 소듐클로라이드, 실리카, 디소듐이디티에이, 소듐벤조에이트, 에탄올, 락틱애씨드, 아크릴레이트/암모늄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부틸렌글라이콜, 꽃창포추출물,폴리아크릴릭애씨드, 티타늄디옥사이드, 베타-카로틴, 창포추출물, 카프릴릴글라이콜, 페녹시에탄올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제품의 제형은 약간 꾸덕한 느낌입니다. 향이며 제형이며 무난한 폼클렌징의 모습이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용감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일단 제가 폼클렌징을 볼 때 판단하는 건 거품이 얼마나 나는지, 세정력, 자극 정도 등이 있는데 거품은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적게 나는 것도 아닌 무난한 정도입니다.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일단 세안 전 저의 얼굴입니다. 예전 포스팅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저는 평소에 민감성 피부에 가까워서 아침엔 물 세안 저녁에만 폼클렌징을 쓰는 편입니다. 그럼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으로 세안 후의 얼굴은?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의 사용감은 세정력 자체는 좋은 편이고 세안 후 당김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안색이 조금 밝아진 느낌이고 각질은 조금 남아있는 걸로 보아서 역시 각질 제거의 기능은 잘 못하는 거 같고 자극 정도는 보통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폼클렌징은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에 추천을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폼클렌징이라서 재구매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면으로 보자면 보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렴하고 무난한 폼클렌징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 쓰셔도 괜찮을거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마몽드 트리플 멀티 클렌징 폼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