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딸기 신메뉴.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후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안녕하세요 호도리짱 입니다. 돌아온 신메뉴 시간이 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더울 때도 뜨거운 것을 먹고 추울 때도 시원한 것을 많이 즐겨먹는데요. 지금은 겨울이고 날씨가 추운데도 갈증이 날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마실 거도 시원한 거를 마실 때가 많은데 오늘은 공차에서 나온 딸기 신메뉴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를 소개하겠습니다~

 

공차 딸기 신메뉴

 

이번에 공차에서 딸기 신메뉴가 4종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딸기 품은 패션후르츠티, 딸기 품은 밀크티,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가 있습니다. 공차는 딸기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인기가 굉장히 좋은데 마음 같아서는 4가지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 제가 선택한 건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입니다.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짜잔~ 이 아이가 바로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입니다. 딸기 크러쉬에 피나콜라다 베이스 더한 음료입니다. 딸기, 파인애플, 코코넛 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상큼한 향과 맛을 담았고 여기서 딸기 쥬얼리가 들어가서 딸기과즙과 쫀득쫀득 한식 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피나콜라다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파인애플과 코코넛크림을 믹스한 음료 종류인 거 같네요. 음료의 가격은 5500원입니다.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생긴 건 포스터와 조금 다르긴 합니다. 스무디 같은 제형이고 아래쪽에는 시럽(?)이 깔려있네요. 차가운 음료이지만 저는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원래 저는 딸기 한박스 사오면 하루에 다 먹고 그럴 정도로 딸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음료 속에 쫀득쫀득한 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원래 공차는 음료 안에 들어가는 토핑을 여러 가지 선택해서 추가할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추가 선택하지 않았음)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이렇게 밑에 보면 보이시죠?(사실 잘 안 보임...) 일단 안 섞고 그냥 한입 먹어 봤는데 그렇게 많이 달지는 않은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달면 좀 별로인데 적당한 달달함이 괜찮네요.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이제 어느 정도 섞어서 한번 먹어보는데 그냥 딸기맛만 나는 게 아니고 코코넛 향과 맛도 조금씩 나고 시럽 맛도 조금 나는데 저한테는 조금 애매한 맛인 거 같아요. 맛이 엄청 있다도 아니고 맛이 없다도 아닌 중간 정도입니다.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하지만 마실 때마다 펄이 넘어오면서 쫀득쫀득한 건 역시 좋네요. 그리고 추울 때 마시는 이런 차가운 스무디 같은 음료도 저는 좋아요. 신기하게 날씨가 추운데 이걸 마셔도 더 춥게 느껴지지는 않는 거 같아요.

 

공차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딸기 주얼리 핑크 크러쉬. 기대만큼은 아니어서 약간 실망스러운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딸기 음료는 제가 좋아하는 음료이니까 다른 종류도 다음에 기회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공차 딸기 신메뉴는 시즌 한정 메뉴라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시즌이 지나기 전에 가서 드셔 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공차 딸기 신메뉴 딸기 쥬얼리 핑크 크러쉬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