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라면 앵그리 RtA 너구리 후기~! 더 매워진 너구리~

앵그리 RtA 너구리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이번에 농심에서 한정판 신제품 라면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앵그리 RtA 너구리라는 신제품인데요. 기존에 있던 농심 너구리의 업그레이드 한정판 라면입니다. 기존에 너구리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이기에 이 제품이 출시한다는 것을 며칠 전부터 보고 어떻게 해서든 구해서 꼭 먹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여러 군대를 수소문한 끝에 드디어 구했습니다!

 

앵그리 RtA 너구리

 

이 아이가 바로 농심 신제품 라면 앵그리 RtA 너구리입니다. 컵라면과 봉지라면 2종류로 출시가 되었지만 컵라면은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봉지라면으로 구해서 왔습니다. 이 제품 이름이 RtA인 이유가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한글을 읽지 못하는 한 외국인이 너구리를 거꾸로 보고 읽어서 RtA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제품이 실제로 만들어져서 출시가 된 것이죠. 원래 너구리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 저이기에 너구리 신제품이 나온 건 정말 기분이 좋네요.

 

앵그리 RtA 너구리

 

농심 앵그리 RtA 너구리는 기존의 너구리보다 고추의 함량을 늘리고 후추를 더해 얼얼한 매운맛을 살린 라면입니다. 또한 단순한 매운맛만 살린 게 아닌 해물의 시원한 맛도 살렸다고 하네요. 라면 봉지 밑에 3배 더 사나워진 너구리라고 쓰여있는 거 보이시죠~ 한마디로 너구리가 더 맵게 업그레이드돼서 출시된 건데 얼마나 매울지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 굉장히 좋아합니다. 예전부터 매운 라면이나 매운 음식들은 항상 인기가 많았었는데 그래서인지 너구리도 이번에 매운맛으로 승부를 보려나 봅니다.

 

앵그리 RtA 너구리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왼쪽부터 건더기스프와 다시마, 면,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다시마는 너구리 라면만의 특징인데 그대로 살렸네요.

 

앵그리 RtA 너구리

 

농심 앵그리 RtA 너구리 라면의 면발은 기존의 너구리 면발보다 굵어졌다고 합니다. 근데 너구리를 먹은지 오래돼서 이렇게 봐서는 굵어진 건지 잘 모르겠네요. 면의 굵기는 개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굵은면발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앵그리 RtA 너구리

 

더 매워졌다고 하니 왠지 스프가 더 빨개보이는건 제 착각이겠죠? 스프 향을 맡아봤는데 향만 맡아서는 그렇게 매울 거 같진 않은데 정확한건 뭐 끓여서 먹어봐야 알겠죠.

 

앵그리 RtA 너구리

 

건더기스프에는 말린 미역과 너구리 모양의 어묵이 들어있습니다. 기존의 너구리에는 너구리 어묵이 없었는데 추가되었네요. 근데 개인적으로 어묵 3개는 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물론 라면마다 어묵개수는 조금씩 차이가 있겠죠? 아무튼 그럼 이제 라면을 끓이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앵그리 RtA 너구리

 

짜잔 앵그리 RtA 너구리 완성입니다~ 이렇게 라면을 다 끓이고 나서 보니 면이 좀 더 굵어진 거 같긴 하네요. 가운데 귀여운 어묵도 보이고 라면도 잘 끓여진 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앵그리 RtA 너구리

 

면발 오동통한거 보이시죠? 한입 먹어봤는데 면발이 좀 더 굵어져서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 맛은 기존의 너구리와 거의 비슷합니다. 근데 약간 더 매운 정도? 매운맛을 강조한 라면인데 제 기준으로 생각보다 별로 맵지는 않았습니다. 매운 정도에서는 기대보다 조금 아쉬운 면이 있네요.

 

 

앵그리 RtA 너구리

 

원래 너구리 라면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라면 맛은 뭐 말할게 없지만 정말 많은 매운맛을 기대하신다면 그만큼 맵지는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아마 너구리 라면의 한정판 신제품이라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거같은데 라면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농심 신제품 라면 앵그리 RtA 너구리 후기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