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ie 2 waifu 셀카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 사이트


selfie 2 waifu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 일어나보니 sns에서 유행하는 사이트가 하나 있어서 뭐지? 하고 봤더니 본인의 셀카 사진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심리테스트나 대학교 학과 테스트, 어울리는 학교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이상형 테스트 등 여러가지를 심심풀이로 해보았을때 꽤나 재미있었는데, 이번엔 테스트는 아니지만 내 사진을 애니메이션 얼굴로 바꿔준다니 호기심이 갔습니다. 그럼 바로 한번 해볼까요?


selfie 2 waifu


http://waifu.lofiu.com/index.html 의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selfie 2 waifu 셀카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 이 사이트는 인터넷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화면이 깨지고 작동하지 않아, 크롬이나 핸드폰으로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위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Take A Selfie는 셀카를 즉석해서 찍어서 바로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고, UPload Photo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셀카를 등록해서 결과를 보여주는것입니다. 셀카로 즉석해서 바로 결과를 볼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2가지 다 해볼건데 일단 저는 Upload Photo를 선택하여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 하나를 넣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selfie 2 waifu


오!! 대박!!ㅋㅋ 제 사진이 완전 예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만화속에 나오는 캐릭터가 된 느낌이네요. 꽃미남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예쁜 캐릭터로 바꿔주어 기분이 좋은데요? 오른쪽 눈은 초록색에 왼쪽 눈은 갈색인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뭐 잘생긴 캐릭터로 나온것 같아 만족합니다. 다만 볼에 점은 없는데 저 점은 무엇이지... ㅎㅎ 이번에는 다른 사진을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selfie 2 waifu


개인적으로 첫번째 사진보다는 이 2번째 결과가 더 마음에 듭니다. 첫번째 사진은 남자인데 너무 예쁘장한 느낌이 들지만 이 사진은 좀 더 남자답고, 뭔가 고민하는듯한 이 표정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마치 추리를 하는중인것 같은 명탐정 코난 빙의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selfie 2 waifu


이번에는 Take a Selfie를 선택하여 즉석해서 셀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실 머리도 안감고 일어나자마자 찍은 사진인데도 꽤나 순정적인 캐릭터로 변화를 시켜주네요 ㅋㅋ. 첫번째 두번째 사진에 비하면 부족하지만, 뭐 실제 사진에 비하면 참 예쁘게 포장을 해줍니다 ㅋㅋ.


selfie 2 waifu


두번째 즉석셀카~ 왠지 첫번째 셀카보다 턱이 갸름해진듯한 느낌이 드는데 ㅎㅎ . 근데 볼살은 통통하고 턱만 뾰족한것같은 느낌이네요. 실제로 턱이 이렇게 뾰족하지 않은데 턱을 엄청 깎아놓았습니다.


selfie 2 waifu


마지막으로 즉석 셀카 한번 더 ! 이때는 입 활짝 벌리고 엽기 표정을 짓고 찍었는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역시 엽기 캐릭터가 나오네요 ㅋㅋ. 여러가지가 복잡하게 얽혀있는듯한 이 괴상한 사진... 정체를 모르겠습니다.




그럼 제 사진은 여기까지 하고, selfie 2 waifu를 하다가 조금 궁금한점이 생겼는데 사람얼굴은 이렇게 잘 인식이 되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데, 과연 강아지 사진을 넣어보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selfie 2 waifu


제가 키우는 귀여운 강아지입니다. 완전 순하고 항상 애교가 많고 제 무릎에 앉아서 자곤 하는 귀여운 아이인데, 과연 이 강아지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변환을 해줄까요?


selfie 2 waifu


사진을 넣고 기다려보았지만... 인식이 안되는 모양입니다... 안타깝네요. 강아지의 얼굴이 제대로 안나와서 그런건가? 하고 강아지 얼굴 사진을 또 찍어서 해보았지만 저는 인식이 잘 안됐습니다. 강아지도 애니메이션화 시켜주었다면 진짜 예뻤을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그럼 또 다른 사진은 인식이 되는지 마지막 테스트를 한번 진행해보겠습니다.


selfie 2 waifu


최근 먹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ㅋㅋ 이 사진이 인식이 될리는 없겠지만, 혹시나 해서 넣어보았습니다. 네... 역시 인식이 안됩니다. 이상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역시 안되더군요.


그래도 제 못난 아저씨 얼굴을 이렇게 예쁜 순정만화에나 나올법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줘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selfie 2 waifu는 어린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테스트인것 같아요. 그리고 또한 여성분들도 많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저는 뭐 심심풀이로 해봤지만, 시간이 오래걸리는것도 아니고 한 5초면 끝나는 테스트이니 심심하신분들은 한번쯤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셀카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주는 사이트 selfie 2 waifu 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