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명언,동기부여명언 모음 Top20

인생명언,동기부여명언

 

 

안녕하세요 호도리짱 입니다. 새해가 되고 6일이 지났는데 새롭게 마음을 먹으며 올해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새해가 오며 다짐하는 마음이 저와 비슷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마음을 굳게 먹고 흔들리지 않고 마음에 평화는 참 중요한 부분이죠. 오늘은 여러분들의 인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가 뽑은 인생명언, 동기부여명언 top20을 준비해봤습니다.

 

 

천대와 멸시 속에서 편견과 차별 속에서 저는 포기하지 않고 하나의 꿈을 가졌습니다.

-강영우 박사

 

20년 후, 당신은 했던 일보다 하지 않았던 일로 인해 더 실망을 할 것이다.

-마크 트웨인

 

꺼지지 않을 불길로 타올라라

-루이사 시게아

 

쉽게 포기하는 자는 결코 승리할 수 없고, 승리하는 자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나폴레옹 힐

 

 

인생의 실패자들은 포기할 때 자신이 성공에서 얼마나 가까이 있었는지 모른다.

-토마스 에디슨

 

용기란 두려움에 대한 저항이고, 두려움의 정복이다. 두려움이 없는 게 아니다.

-마크 트웨인

 

절대 안 된다는 말은 하지 말아라. 한계는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환상일 뿐이다.

-마이클 조던

 

만약 당신이 한 번도 두렵거나 굴욕적이거나 상처 입은 적이 없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아무런 위험도 감수하지 않은 것이다.

-줄리아 소렐

 

 

 

환경을 탓하며 불평만 하고 있을 수는 없었다. 그런 환경을 모르고 시작한 것이 나니니까. 아쉽고 불편하고 때로는 화가 날 정도로 내 처지가 불쌍하기도 했지만, 무언가를 탓하며 주저앉아있을 수는 없었다.

그 길을 기꺼이 가는 것. 그것 또한 의미 있는 일일 테니까

-김연아

 

죽음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러나 패배자로서 영광 없이 사는 것, 그것은 매일 죽는 것이나 다름없다.

-나폴레옹

 

네 밑음은 네 생각이 된다 네 생각은 네 말이 된다. 네 말은 네 행동이 된다. 네 행동은 네 습관이 된다. 네 습관은 네 가치가 된다. 네 가치는 네 운명이 된다.

-마하트마 간디

 

-마찰 없이 보석을 광나게 할 수 없듯, 시련 없이 사람을 완전하게 할 수 없습니다.

-에이브러햄 링컨

 

 

일은 당신 인생의 많은 부분을 채울 것이다. 그래서 진정 만족을 얻으려면 당신이 새 각하기에 위대한 일을 해야 한다.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이 일을 진짜 사랑하는 것이다. 아직 찾지 못했다면 계속해서 찾아라. 타협하지 마라. 모든 일이 그렇듯 제대로 찾았다면 당신 마음이 알게 될 것이다.

-스티븐 잡스

 

불행하면 인생이 널 비웃을 것이고, 행복하면 인생이 네게 웃음을 지을 것이다.

-찰리 채플린

 

한 가지 일을 경험하지 않으면 한 가지 지혜가 자라지 않는다.

-명심보감

 

인생은 학기처럼 구분되어 있지도 않고 여름방학이라는 것은 아예 있지도 않다. 네가 스스로 알아서 하지 않으면 직장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다.

-빌 게이츠

 

 

남의 조그만 허물을 꾸짖지 말고, 남의 비밀을 드러내지 말고, 남의 지난날 잘못을 생각하지 마라. 이 세 가지는 가히 덕을 기르며, 또한 해로움을 멀리 할 것이다.

-채근담

 

때때로 우리는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적게 느낀다.

-찰리 채플린

 

인생은 원래 공평하지 못하다. 그런 현실에 대하여 불평할 생각하지 말고 받아들여라.

-빌 게이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해봤자 소용없다. 필요한 일을 함에 있어서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윈스턴 처칠

 

이렇게 좋은 인생명언과 동기부여명언들이 많네요. 여러분도 이 명언들을 보면서 여러분의 인생과 성공에 꼭 다가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인생명언, 동기부여 명언 TOP20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