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학과 테스트 후기!


대학교 학과 테스트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을걸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각종 테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예전에 성격 테스트 포레스트-mt와 이상형 테스트 fonfon(폰폰) 을 재미 삼아 했던 적이 있었는데 시간 때우기용으로 하니까 굉장히 재미있더군요. 근데 이번에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라는것이 핫하길래 이것도 한번 해봐야겠다 생각하고 해봤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그럼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하러 한번 가볼까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인터넷에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검색하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할수 있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는 12가지의 질문이 주어지고 질문에 모두 답하면 나에게 맞는 학과가 나오며 학과에 맞는 이유를 설명해주는 테스트입니다. 또한 나 뿐만 아니라 내 이상형의 학과까지 테스트 결과를 알려주니 심심풀이로 하기에 딱 좋겠죠? 그럼 일단 먼저 나의 학과 찾기 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질문을 시작하기 전에 나의 성별을 물어봅니다.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남자를 선택하였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1. 나는 처음 본 사람에게?

- 저는 기다리기 보다는 먼저 말을 거는 스타일입니다.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때도 그렇고 동성인 친구를 만나도 그렇고 먼저 다가가는 편이라서 첫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2. 나는 공부할때?

- 솔직히 공부를 열심히 하는편이 아니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그래도 손으로 메모하면서 공부를 했던 때가 많았던거 같아서 손으로 써가면서 하는 걸 좋아한다를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3. 친구들이 평가하는 나는?

- 평소에 저는 배려심이 많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맞는 사람도 있고 안맞는 사람도 있어서 그때 그때 다르지만 그래도 배려심이 많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편이라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4. 나는 시험 공부를 할때?

- 이것도 솔직히 그때 그때 다르긴 한데 그래도 미리 미리 준비하는편이라서 계획을 세워서 미리 준비한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5. 나는 생각, 말, 행동에 대해서?

- 요즘에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인거 같습니다. 확실히 나이가 먹으면서 말과 행동보다는 생각을 먼저 하고 말을 하게 되더라구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6. 나는 수업을 들을 때?

- 솔직히 학교 다닐때 잠만 자서....ㅋㅋㅋ 이거는 중요한 단어나 생각나는 것들 위주로 메모한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7. 나는 친구가 울면?

- 일단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봅니다. 행동과 이유를 먼저 파악하고 그 다음에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편이에요. 두번째는 솔직히 누가 저러지?...저는 아무튼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본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8. 나는 친구와의 약속 시간을?

- 이건 무조건 잘 지킨다 입니다. 저는 평소에 항상 약속 시간보다 먼저 나와있는 편이고, 약속 시간 늦는사람하고는 인연을 끊을 정도로 약속 시간 늦거나 안지키는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잘 지킨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9. 나는 주말에 데이트를 한다면?

- 요즘같은 상황이라면 집에 있는게 좋겠지만 평소 성격이라면 데이트는 밖에 나가서 하는게 좋죠. 요즘에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더 밖을 돌아다니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10. 나는 놀라운 일을 겪으면?

- 이건 그때 그때 다르긴 합니다. 사실을 말할때도 있고 느낀점을 말할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생각이 많기 때문에 느낀점에 대해 말한다를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11. 나는 규칙을 지키는 것을?

- 이것도 약속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를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규칙을 잘 지키는 편이라 당연하다 생각한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12. 나는 여행을 갈때?

-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편입니다. 급박하게 하는거 정말 싫어하고 미리 미리 준비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첫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렇게 12가지의 질문에 답을 하였고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는 과연 어떤 학과일까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헐... 경영학과 ㅋㅋ 당신은넘치는 카리스마와 자신감으로 공동의 목표 실현을 위해 다른 이들을 이끌고 진두지휘합니다. 당신은 진취적인 생각과 결정력, 그리고 냉철한 판단력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힘쓰고 목표 달성을 위해 가끔은 무모한 행동을 친구들의 장난섞인 걱정을 사기도 합니다. 이성적 사고를 바탕으로 진취적인 목표를 달성할 줄 아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경영학과 입니다. 라는 결과가 나오네요?ㅋ 막상 결과가 나오니 제 성격과 거리가 먼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그래도 테스트 결과가 좋게 나온거 같아 기분은 좋네요.




이제 저의 대학교 학과 테스트는 끝났으니 저의 이상형의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해볼까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처음과 다르게 이번에는 이상형 대학교 학과 테스트라서 이상형의 성별을 선택하라고 하네요. 저는 남자이니까 이상형은 여자이겠죠? 여자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상형 학과 테스트도 질문의 내용은 같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1. 그녀는 처음 본 사람에게?

- 저와 마찬가지로 먼저 말을 거는 편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여성분들 중에 먼저 다가오기를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자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오면 남자들은 정말 좋아해요.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 선택.


대학교 학과 테스트


2. 그녀는 공부할때?

- 저는 손으로 써가면서를 선택해서 이상형은 눈으로 보고, 말하면서 하는 걸 좋아한다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래도 이상형은 저와 조금 달라야 하지 않겠어요?ㅎ


대학교 학과 테스트


3. 친구들이 평가하는 그녀는?

- 솔직히 제 이상형은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현실적인 사람을 싫어하는건 아닙니다. 현실적이고 냉정해야 할때도 분명히 있어야하고, 저는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했기 때문에 여기서는 현실적인 사람을 선택해보았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4. 그녀는 시험 공부를 할때?

- 이건 역시 계획을 세워 미리 준비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첫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준비성이 좋은건 절대 나쁜점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벼락치기 해도 원래 공부 잘하고 머리 좋은 애들은 시험 잘만 보더군요.ㅎ


대학교 학과 테스트


5. 그녀는 생각, 말, 행동에 대해서

- 이것도 제가 그냥 좋아하는것을 선택하였는데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였으면 좋을거 같아서 두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원래 말과 행동보다 생각을 하고 행동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6. 그녀는 수업을 들을때?

- 제 이상형은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이였으면 좋을거 같아서 빠뜨리지 않고 메모하는 편이다를 선택하였습니다. 저는 여자가 꼼꼼하거나 평소에 절약을 잘하면 정말 그 여자를 다시 보게 되는거같아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7. 그녀는 친구가 울면?

- 이건 저와 마찬가지로 무슨일이 있었는지 물어본다를 선택하였습니다. 음... 그냥 같이 슬퍼하고 같이 운다는...다시 봐도 이해가 안되는... 저럴수도 있는건가? 신기...


대학교 학과 테스트


8. 그녀는 친구와의 약속 시간을?

- 약속은 무조건 잘 지켜야합니다!. 약속을 안지키는건 기본을 안지킨다는것이고 기본을 안지키는 사람은 실망만 오더군요. 그래서 저는 잘 지킨다를 선택하였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9. 그녀는 주말에 데이트를 한다면?

- 역시 집에만 있는것 보다는 활발하고 밖을 좀 돌아다니는게 좋죠. 밖에 나가서 논다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렇다고 밤새 술마시고 그런 사람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본인 관리를 잘 하는 사람이 좋아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10. 그녀는 놀라운 일을 겪으면?

- 저는 아까 느낀점을 말한다를 선택하였는데 이상형에서는 사실 위주로 말한다를 선택하였습니다. 사실 뭐 상황에 따라 그때 그때 바뀔수 있죠.


대학교 학과 테스트


11. 그녀는 규칙을 지키는 것을?

- 후... 이것도 저는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를수 있어서 정답을 잘 모르겠네요. 어차피 재미로 하는거라 이 질문은 당연하다를 선택하였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12. 그녀는 여행을 갈때?

- 저와 비슷 했으면 좋겠네요. 항상 준비성 철저하고 미리미리 계획하는. 그래서 첫번째를 선택하였습니다. 여기까지 이상형의 대학교 학과 테스트도 12가지 질문 답변을 완료하였습니다. 과연 저의 이상형의 테스트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헉...체육학과???...뭔가 매치가 안맞는거 같은데 ㅋㅋ. 그녀는 친구들을 단결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며 활동적인 활동을 좋아합니다. 스스로 몸을 가꾸는 것을 좋아하지만 남의 시선을 신경쓰기 보다는 본인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 또한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있으면 먼저 팔을 걷어 부치고 도와주는 따듯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고 하네요. 탁월한 실행력과 단결력을 가진 저의 이상형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체육학과 가 나왔습니다. 솔직히 과는 별로 신경안쓰고 마음씨가 따듯하다고 하니 좋네요.


이렇게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진행해보았는데요. 저는 경영학과, 저의 이상형은 체육학과가 나왔네요. ㅎㅎ 역시 이런 테스트는 심심풀이로 하기에는 시간때우기 참 좋네요. 재미로 하는것이기 때문에 결과에 연연하지는 않구요. 요즘 집에서 시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심심하신분들은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대학교 학과 테스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호도리짱 정보 > 여러 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형 만들기 링크 및 후기  (7) 2020.03.15
이지닥 코로나 자가문진 앱  (3) 2020.03.12
컴퓨터 느려졌을때  (12) 2020.03.02
정신연령 테스트  (8) 2020.03.02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  (12) 2020.02.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