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 세트 후기~! 펭수 굿즈~

펭수 노트 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요즘 펭수의 인기가 어마어마한거는 다들 아시죠? 저도 펭수를 알게된지 오래된건 아니지만 유튜브에서 몇번 보니 그 귀여움에 빠져버렸습니다. 원래 귀여운것을 좋아하지만 펭수를 한번씩 보면 힐링이 되더라구요. 펭수는 날이 가면 갈수록 인기가 많아지고 있고 펭수 굿즈도 여러가지가 나오고 있습니다. 펭수 다이어리, 펭수 달력 등 펭수에 관련된 제품들은 정말 인기가 하늘을 치솟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려고 하는 상품이 펭수와 관련된 펭수 굿즈중 하나입니다.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세트인데요. 바로 한번 보실까요.

 

펭수 노트세트

 

오!! 이것이 바로 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세트 입니다!!! 펭수의 덩치만큼 패키지 상자도 꽤나 크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펭수 패키지 하나 선물하면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할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펭수 노트세트의 가격은 11900원이며 안에는 초코렛 과자들과 펭수노트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펭수 노트세트

 

제가 나이가 30대인데 이런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게 되다니 ㅋㅋ 남들이 봤을때는 철없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뭐 사람 취향은 다 다른거 아니겠습니까. 상자 뒤쪽에는 화이트데이도 기대해 달라고 적혀있는거보니 화이트데이때도 펭수 굿즈가 나올거같네요. 자 이제 개봉~

 

펭수 노트세트

 

여러가지 과자와 펭수 노트가 있는거같군요. 근데 상자는 쓸대없이 큰건 무엇... 그래도 가격이 만원 초반대라서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기때문에 괜찮아요. 그럼 안의 내용물들을 하나씩 펼쳐보겠습니다.

 

펭수 노트세트

 

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세트의 구성품은 홈런볼 2개, 초코픽 2개, 자유시간 2개, 수제 달고나 2개, 버터링 1개, 펭수노트 1개로 총 9개의 과자와 1개의 노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펭수 노트세트

 

홈런볼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홈런볼 요즘에는 초코맛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맛이 있는것으로 아는데 홈런볼은 오래된 과자지만 지금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랫동안 사랑받는 과자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펭수 노트세트

 

그리고 이건 수제 달고나인데. 말 그대로 달고나맛의 과자입니다. 어릴때 문구점에서 달고나 만들고 이쑤시개로 부셔서 먹어보고 그런 기억 있으시죠? 달고나의 달달함을 담은 과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은 좀 별로 ㅜㅜ

 

펭수 노트세트

 

그리고 아마 자유시간을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한국사람중에 없겠죠?~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어주면 달달하니 맛있는 자유시간. 요즘은 과자가 너무 많아서 자유시간이 잊혀지고 있는게 아닌가 싶지만 이 제품도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펭수 노트세트

 

초코픽이라는 과자입니다. 안에 막대과자와 찍어먹는 초콜릿, 토핑캔디로 구성이 되있고 막대과자를 초콜렛에 찍고 토핑캔디 묻혀서 먹는 과자입니다. 초콜렛 찍어서 먹는 막대과자도 저랑 비슷한 세대분들이시라면 많이 드셔보셨을거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과자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펭수 노트세트

 

오늘 추억의 과자들 다 보게되네요 ㅋㅋ. 버터링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이것도 옛날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펭수를 통해 다시 보게 되니 기쁩니다. 여러가지 과자를 보니 갑자기 과자가 땡기는데 오늘 저녁에 과자파티나 해야겠네요~.

 

펭수 노트세트

 

그리고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대망의 펭수노트 입니다. 예전에 펭수 달력이나 펭수 다이어리를 제 손에 넣어보고 싶었지만 실패했는데 저도 드디어 펭수 굿즈를 하나 얻게 되네요. 안에는 무지노트라서 메모같은거 하고 다닐때 이 노트를 사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이렇게 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세트를 살펴봤는데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이니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여기까지 펭수 발렌타인 패키지 펭수 노트세트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