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 후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킷캣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새로 출시한 신메뉴 5번째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메뉴는 아이스크림인데요. 저는 추울때도 차가운 음식, 더울때도 뜨거운 음식을 먹는 사람이라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소식을 듣자 마자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신메뉴가 무엇이냐? 바로 배스킨라빈스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 입니다. 배스킨라빈스에는 매달 이달의 맛이라고 해서 신메뉴가 나오는데 저는 거의 매달 가서 먹는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 아이스 킷캣은 초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더욱 더 먹고싶었기에 배스킨라빈스로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윗줄에서 가장 왼쪽에 보이는 아이스크림이 이번 배스킨라빈스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입니다. 아이스 킷캣은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 초콜렛과 초코칩들이 박혀있는 초코 아이스크림 이라고 하네요. 아이스 킷캣 오른쪽에 있는 우리끼리는 저번달 신메뉴였는데 저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었었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저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아이스 킷캣 싱글 레귤러 컵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옛날에는 콘에 많이 먹었는데 콘에 먹으면 너무 불편해서 요즘은 컵이 더 먹기 편해서 좋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비주얼은 설명 그대로 바닐라와 초코의 조합인 아이스크림이네요. 배스킨라빈스 올때마다 신메뉴 먹어보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 신메뉴 아이스 킷캣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안에 크런치하게 씹히는 초코칩들이 박혀 있는데 요거 먼저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원래 저는 단 음식이나 디저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항상 맛이 있더라구요. 이번 신메뉴는 쏙쏙 박혀있는 초코칩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여러분들이 딱 아는 그런 맛일겁니다. 바닐라와 초코의 조합 딱 그 맛입니다. 아시죠? 아는데도 맛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초코와 바닐라의 조합은 정말 좋은거같아요. 게다가 중간중간 씹히는 킷캣이 입안을 달달하게 해주네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사이즈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싱글 레귤러면 충분한거같아요. 단거를 많이는 못먹는 편이기 때문에 싱글 레귤러 하나 먹으면 딱 맛있더라구요. 이번 신메뉴는 너무 맛이 있어서 금방 다 먹었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킷캣

 

배스킨라빈스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특별할건 없지만 정말 맛있는 초코 바닐라 아이스크림 입니다. 신메뉴인만큼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구요. 2월이라 날씨가 추워서 아이스크림 먹는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지만 배스킨라빈스에는 그래도 사람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배라의 아이스크림 인기는 정말 좋네요.~ 앞으로도 맛있는 신메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스킨라빈스 2월 신메뉴 아이스 킷캣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