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상 테스트


동물상 테스트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동물상 테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몇달전부터 계속해서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는 이전에도 성격테스트,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보면서 후기를 작성했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들이 시간때우기에 참 좋고 꽤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동물상 테스트를 해볼건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동물상 테스트


검색창에 동물상 테스트를 직접 검색하거나 https://animalface.site/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동물상 테스트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니 편하신걸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물상 테스트는 말 그대로 본인의 얼굴과 비슷한 동물상을 보여주는 테스트인데요. 동물상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먼저 제가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에서 성별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저는 남자니까 남자를 선택하였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그 이후에 역시 제가 빨간박스로 표시해둔 곳에 이제 본인의 사진을 넣으시면 되는데요. 얼굴을 보일만한 사진이 그래도 핸드폰에 4~5장 정도가 있어서 테스트를 진행하는데는 무리가 없겠네요. 일단 사진 하나를 넣어보았습니다.(얼굴은 잘생기지 않은 관계로 모자이크 처리할게요...)




동물상 테스트


사진을 넣고 나서 3~5초정도 기다리니 바로 이렇게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 얼굴은 따듯한 나쁜남자 공룡상이라고 나왔네요. 따듯한 나쁜남자는 뭐지? ㅋㅋ. 무심한 성격에 첫인상은 나쁜남자 같지만 알고보면 따듯함이 묻어나고 시크한 매력에 선뜻 다가가지 못하지만 한번 다가가면 헤어나올 수 없는 터프한 매력을 가진 카리스마가 넘치는 남자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런남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있네요. 그리고 저와 같은 공룡상 연예인에는 윤두준, 이민기, 김우빈, 육성재, 공유가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감히 이분들의 얼굴과 비교는 안돼지만 그래도 같은 얼굴상이라고 나왔으니 기분은 좋네요. 그 밑에 퍼센트로 공룡상 99%에 나머지 1% 0% 나오네요.


여기서 조금 궁금한게 생겨서 똑같은 사진으로 성별만 여자로 바꿔서 다시 한번 진행해보았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똑같은 사진에 성별만 바꿨더니 귀여운 순둥이 강아지상이 나왔네요 ㅋㅋ. 다정다감하고 귀여운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호감형입니다!. 상냥함, 활발함, 애교가 많고 웃음이 많은 성격으로 인기가 많고, 애인바라기로 애인이 관심을 주지 않으면 시무룩하고 외로움을 타는 강아지같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애교많고 상냥하고 활발한 여자라면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강아지상 연예인에는 박보영, 아이유, 윤승아, 민아, 한지민이 나와있네요. 밑에 그래프는 한가지만 무조건 100% 나오는것같네요? 아무튼 성별을 바꿔서 테스트를 진행해보았고 이번에는 완전히 다른 사진을 넣어보았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그랬더니 이번에는 토끼상이 나오네요. 천진난만하고 귀엽고 남들에게 기쁨을 주는 행복바이러스라고 하며, 귀엽고 순수한 외모를 가져서 보호본능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근데 이 사진은 성별 남자로 했는데..? 보호본능이라니... 좀 이상하네요...  아무튼 존재 자체가 상큼하고 특별한 애교가 없어도 연인에게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존재라고 합니다. 토끼상 연예인에는 정국, 바비, 박지훈, 수호가 나오네요. 그리고 이것 역시 한가지만 100%가 나오네요. 여러가지가 분포되지는 않나봐요.


제 얼굴 테스트는 이정도면 됐고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동물상 테스트에 진짜 동물을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 사진을 넣어볼건데요. 동물상 테스트에 진짜 동물을 넣으면 어떠한 결과가 나올까요?


동물상 테스트


저희집 실제 강아지입니다 ㅋㅋ. 강아지인데 곰상이 나왔네요. 첫인상은 무서워보이지만?(첫인상도 귀여운데...) 알고 보면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꼼꼼하고 세세한 성격으로 연인들을 헌신적으로 챙겨주는 듬직함을 갖춘 남자라고 합니다. 우리 강아지가 이렇게 듬직한 존재였다는것을 이제 알았네요. 곰상 연예인에는 마동석, 조진웅, 조세호, 안재홍이 나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사진으로 동물상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역시 요즘처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을때 이런 테스트를 심심풀이로 한번씩 하면 시간때우기에도 좋고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여러가지 테스트를 다 해보네요 ㅋㅋ. 앞으로 또 어떠한 테스트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테스트 역시 재미있게 했습니다. 여러분도 시간나신다면 심심할때 한번 해보시고,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