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 후기~


로투스 비스코프 후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날씨가 약간 쌀쌀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 겨울이 지나고 3월이 와서 날씨가 조금씩 풀려가네요. 개인적으로 봄 가을을 제일 좋아하는데 봄이 와서 정말 좋습니다. 봄이 와서 좋고 또 한가지 좋은점은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신메뉴가 나오는 날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월마다 이달의 맛이라고 해서 새로운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음료, 케이크 등을 출시하죠. 그래서 매달 1일이 돼면 저는 항상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는데요. 디저트나 음료,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지만 제일 궁금한건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번달에는 어떠한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을까요?



집앞이 배스킨라빈스라서 바로 신메뉴를 먹어보러 달려왔습니다.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은 로투스 비스코프 라는 아이스크림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넣어 은은한 캐러멜 맛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로투스 비스코프라는 과자를 한번쯤은 다들 드셔보셨죠? 커피와 함께 로투스 비스코프를 먹어본적이 몇번 있는데요. 커피의 씁쓸한 맛에 로투스 비스코프의 달달한 맛이 참 잘 어울렸던 것으로 기억하고, 입이 심심할때 한번씩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자! 이것이 바로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실 근데 비주얼이 너무 달거같은 느낌이 좀 들어서 약간 걱정하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주문한 싱글 레귤러 사이즈라면 그렇게 양이 많은게 아니기 때문에 다 먹긴 하겠지만요.



아이스크림 안에 로투스 비스코프가 들어 있고 캐러멜 맛이 난다고 하였는데 아이스크림의 색이나 비주얼이 딱 그런 비주얼이네요.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오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지금은 날씨가 덜 풀렸지만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이 돼면 한달에 몇번씩 오는곳입니다.



아이스크림 이름이 로투스 비스코프인데 과연 로투스 비스코프 과자와 맛이 얼마나 비슷할지 궁금하네요. 로투스 비스코프가 단순히 들어간 아이스크림인지 로투스 비스코프와 맛이 거의 흡사할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저 카라멜 색깔이 로투스 비스코프인가? 한입 떠서 먹어봤는데 이 맛은! 정말 로투스 비스코프랑 똑같습니다. 물론 아이스크림에 로투스 비스코프가 들어갔다고 하지만 아이스크림 자체의 맛이 이렇게 과자의 맛이랑 똑같을 수가 있나 싶네요.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맛이고 커피도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아요. 저처럼 단거를 많이 못먹는 사람이라면 딱 싱글레귤러 하나 먹으면 딱 맛있게 먹을수 있는정도? 그 이상 먹으면 왠지 질릴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실 그래서 제가 항상 싱글 레귤러 사이즈만 먹습니다. 딱 맛있게 먹을수 있는 사이즈가 싱글 레귤러 사이즈거든요.


이 아이스크림은 로투스 비스코프 과자의 맛이랑 거의 흡사하지만 아이스크림이라서 느낌은 달라요. 확실히 과자보다는 아이스크림이 훨씬 더 맛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과자도 달달하니 맛있지만 이렇게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니 좀 색다르고 역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편의점에 가도 아이스크림이 2천원씩 하는데 차라리 천원정도 더 보태서 배스킨라빈스 먹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그런데 안에 로투스 비스코프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쿠키처럼 씹히는게 있을줄 알았는데 그런건 없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저번달 신메뉴 아이스크림 아이스킷캣도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저는 평소에 단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배스킨라빈스 오면 맛있게 잘 먹어요. 그만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맛이 좋다는 거겠죠?


이번 신메뉴도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달에 신메뉴가 나오면 또 달려와야겠네요. 매달 나오는 신메뉴 먹는 재미가 있어요. 여러분도 매달 배스킨라빈스 가서 신메뉴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