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딸기펄라떼 후기~!


빽다방 딸기펄라떼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이럴때는 집에서 가만히 쉬는게 좋지만 집에만 있자니 답답해서 오늘도 역시 집앞을 산책하다가 이번에 빽다방에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음료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항상 말하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딸기라서 딸기 메뉴는 절대 그냥 지나칠수 없죠! 딸기에 관한건 뭐든 다 먹어볼겁니다. 사실 집에서 빽다방은 걸어가려면 좀 걸리지만 오랜만에 운동도 할겸 빽다방까지 걸어서 갔습니다.



이번에 빽다방에서 출시한 신메뉴는 딸기 메뉴 3종으로 딸기펄라떼, 딸기라떼, 완전딸기빽스치노 입니다. 딸기 메뉴가 출시될때마다 기분이 정말 좋아요. 특히나 요즘은 딸기가 제철이라 맛이 아주 좋아서 딸기에 관한 메뉴면 다 좋죠. 저는 3가지 중 고민을 하다가 딸기펄라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딸기빽스치노도 정말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네요.



주문한 딸기펄라떼가 나왔습니다. 딸기펄라떼의 가격은 4천원 입니다. 백종원님의 가게는 가격이 싸고 맛은 평타 이상을 치는것으로 유명하죠. 저는 수많은 백종원님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가봤지만 대부분이 가격도 착하고 맛없었던 곳은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이 메뉴도 가격이 4천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맛은 평타 이상을 쳐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요즘 디저트나 음료들이 너무 비싸서 디저트 한두개 먹으면 만원이상이 날라가는데 그래도 빽다방은 다른곳에 비하면 가격이 싼편이라 좋네요.



비주얼을 살펴보니 딸기와 우유의 조합으로 보이고 음료의 안에 딸기 펄이 들어가 있습니다. 하얀색 우유 위에 빨간색의 펄이 참 예쁘네요. 재료가 여러가지 풍성하게 들어간 음료는 아니지만 단순하면서도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딸기 이름이 붙은 메뉴들 중에 딸기가 조금 들어간 메뉴들이 많은데 이 음료는 들어간 딸기의 함량이 꽤 많은거 같이 보여서 역시 백종원님 가게는 가성비가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보기에도 딱 딸기 음료구나 라는것을 알수 있죠? 그렇다면 이제 섞어봅시다~



섞고나니 리얼 딸기 쥬스같은 느낌이네요. 그렇다면 딸기펄라떼의 맛은 어떠냐구요? 맛있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딸기 쥬스 맛이 나요. 딱 정석적인 딸기 쥬스의 맛. 알면서도 진짜 맛있는맛!! 아시죠? 달달하니 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먹다보면 밑에 깔려진 펄들이 쑥쑥 넘어오면서 쫀득쫀득하니 씹히고 딸기 쥬스의 맛은 워낙 좋기때문에 쭉쭉쭉 들이켰습니다. 음료와 펄의 양도 4천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꽤 많은 편이고 역시 백종원님 가게는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 딱 맞네요. 다른 곳의 6~7천원짜리 딸기 음료를 먹을것인지 이것을 먹을것인지라고 묻는다면 저는 이 딸기펄라떼를 먹겠습니다. 6~7천원짜리의 딸기 음료들과 양도 별 차이 없고 맛도 아주 좋기 때문입니다.





펄의 양 생각보다 많죠? 4천원이라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이 펄들을 위쪽으로 좀 끌어올려서 사진 한번 찍으려고 했는데 빨대로 펄들을 올리기가 어려워서 결국 이렇게 들어서 밑에 부분을 찍었습니다.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저는 원샷을 때렸습니다. 딸기와 우유의 조합은 역시 너무 맛있어요. 빽다방이 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게 너무 아쉽네요. 집앞이였다면 자주 사먹으러 갔을거 같은데 ㅜㅜ. 이번 신메뉴 빽다방 딸기펄라떼는 가성비 정말 좋구요. 빽다방 오랜만에 왔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먹으러 와야겠네요. 딸기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빽다방 딸기펄라떼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