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후기~!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그렇게 춥지도 않고 돌아다니기 괜찮은 날씨인거같지만 오늘도 저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밥도 먹어야 하니 배달을 시켜먹을까 하다가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햄버거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여 어떤 메뉴인지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알아보니 저번 맘스터치 휠렛 포테이토 버거와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에 이어서 이번에는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가 출시가 되었다고 하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세트만 먹기는 좀 아쉬워서 콘베지샐러드와 치즈스틱도 추가를 하였습니다. 요즘 야채를 안먹은지 좀 오래된거같아서 야채좀 섭취를 해야겠다 싶었거든요. 그럼 바로 신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짜잔~! 이것이 바로 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입니다. 사실 저번 불고기 포테이토버거와 휠렛 포테이토 버거를 먹어보지 않아서 더욱 더 맛과 비주얼이 궁금했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인데요. 가격은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 입니다.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뭐가 많이 들어가있는거 같네요. 이번 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는 감자 슬라이스와, 에그패티에 튀긴 알새우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고 담백하고 풍부한 맛을 살린 햄버거라고 하는데요. 언뜻 보기에도 속 재료들이 풍성하게 들어가있는거 같아서 느낌이 좋네요.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안을 자세히 살펴보니 위쪽부터 마요네즈와 양파, 감자 슬라이스, 에그패티, 통새우, 밑에는 매콤한 칠리소스가 들어가있는거 같네요. 저는 감자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감자가 많이 들어간거에 대해서는 정말 좋았어요. 원래 피자먹을때도 포테이토 버거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속재료는 풍부해서 정말 좋지만 흐트러지지 않게 잘 잡아서 먹어야 할거같은 버거입니다. 사실 사진을 찍기위해서 여러 각도로 들다가 안에 내용물 다 쏟을뻔 했어요. 자 이제 그럼 버거를 반으로 한번 커팅해볼까요~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반으로 자르니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속이 풍성하죠? 그리고 한입 베어물어봤는데 맛이 아주 좋습니다. 살짝 매콤해요. 개인적으로 감자가 너무 많아서 조금 뻑뻑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소스가 풍부하게 들어가있어서 생각보다 뻑뻑하지 않고 잘 넘어가더라구요. 다만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는 처음먹어보는데 에그패티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고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이후로 처음 먹어보는데 오랜만에 괜찮은 버거를 발견한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맘스터치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

 

그리고 이 햄버거의 주인인 새우입니다. 제일 아래층에 깔려있었는데 3~4개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원래 새우 킬러라서 새우에 관한 모든 요리를 좋아하기때문에 버거에 새우가 들어간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단품 4100원 세트 5900원의 가격이라면 가성비가 괜찮은거같아서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더 먹어야겠네요.

 

 

맘스터치 포테이토

 

그리고 맘스터치 포테이토. 짭짤하니 맛납니다. 뭐 포테이토 싫어하는사람이 있을까요. 게다가 저는 자극적이고 짠거 좋아하는데 맘스터치 포테이토는 꽤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맘스터치 치즈스틱

 

맘스터치에서 치즈스틱은 처음먹어보는데 이거는 조금 식기도 했고 롯데땡땡의 치즈스틱에 비하면 별로인거같아요. 역시 치즈스틱이나 사이드메뉴는 롯데땡땡 사이드 메뉴들이 더 맛있는거같은 생각이 듭니다.

 

맘스터치 콘베지 샐러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콘베지 샐러드. 샐러드 엄청 좋아하는데 이게 얼마만에 먹는 샐러드인지~ 콘베지 샐러드 안에는 양상추, 옥수수, 토마토, 라디치오 등이 들어간거같은데 오랜만에 샐러드를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드래싱은 조금 단거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맘스터치 콘베지 샐러드

 

그래도 야채는 건강에 좋으니 한포크 크게 떠서 먹어주고 다 먹었습니다. 이렇게 맘스터치 신메뉴 쉬림프 포테이토 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햄버거는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맛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기회되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벌써 2월 중순이 다되고 시간이 참 빨리가는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