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티스토리를 하시는분들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아 광고를 달고싶고 그로 인한 수익창출도 꿈꾸고 있을건데요. 저도 여러가지 연구를 통해 어떻게 하면 수익률을 높일수 있을지 연구중이지만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아무튼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핀번호를 수령해서 입력을 해야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본인의 수익이 10달러가 돌파하게 되면 발송을 해줍니다. 하지만 핀번호를 받는 절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거같아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본인의 수익이 10달러를 돌파하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빨간박스로 표시된것 처럼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뜨시는분들이 많을텐데요. 이것은 주소 인증을 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뜨는 알림입니다. 그럼 이제 주소인증을 해야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주소 인증을 하기전에 혹시나 자기 주소가 잘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는게 좋은데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지급 - 설정 관리로 들어가 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이곳에서 빨간박스로 표시된곳에 본인의 주소를 확인나 정보를 확인 또는 수정을 할수 있습니다. 이상이 없다면 따로 수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주소도 확인했으니 그렇다면 이제 주소 인증을 해줘야겠죠? 주소 인증을 하는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계정 - 계정정보로 들어가주시면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주소 인증 이라는것이 보이실겁니다. 주소 인증을 클릭하면 인증은 끝나는것이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까지의 해야할 일은 끝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주소 인증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다시 한번 발송된 주소를 확인할수 있으며 나중에 핀번호를 수령하면 밑에 빨간 박스로 표시된곳에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지급계좌등록을 해주시면 되는데 지급계좌등록은 본인의 수익에 따라 활성화가 되어있을수도, 안되어있을수도 있어요. 아직 활성화가 안되어있다면 지급계좌등록은 나중에 활성화가 되면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이건 핀번호 수령 후에 해야할 일이기 때문에 넘어가구요. 지급 계좌 등록핀번호 입력하는방법과 같이 따로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아무튼 주소인증을 완료하고 하루 이틀 지나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우편으로 핀이 발송됐다는 알림이 뜨네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까지는 2~4주정도 걸린다는데 수령하게 되면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핀번호를 기다리느라 하루하루 우편함을 들락날락 거리고 있습니다. 뭐 한달 이상이 걸리셨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혹시나 조금 더 빨리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차고 있지만. 차분히 기다리면서 글을 계속 써나가야겠죠. 그래도 요즘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여러가지 연구를 하는것과 티스토리 글쓰는것도 재미가 붙어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아직 실력은 한참 모자라지만 열심히 해야죠. 오늘도 저의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기를 바라면서 그럼 여기까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