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추천-오라운드

 

 

안녕하세요 호도리짱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을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치솟는 물가에 생활비 부담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업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본업 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평소 다른 부업에도 관심이 많기 때문에 여러 가지 부업에 도전을 해보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부업은 무엇이냐?

 

제가 소개해드릴 재택부업은 오라운드 라는 굿즈 마켓입니다. 이 부업을 선택한 이유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업이라는 건 본업 외에 하는 일이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들면 힘들기에,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는 부업 중에 찾은 것이 바로 이 부업입니다.

 

간단하게 오라운드가 어떤 부업이냐면 내가 찍은 사진(핸드폰에 사진들은 많이 가지고 계시죠?)이나, 직접 그린 그림 등을 이용하여 상품을 제작(핸드폰 케이스, 티셔츠, 액자 등등)하여 판매하는 마켓 사이트라고 보면 됩니다. 잠깐! 이 말만 듣고, 내가 지식도 없는데 상품제작이랑 판매, 배송까지 어떻게 해!라고 생각하면서 포기하지 마시고요. 그 이유는 상품제작부터 판매, 배송, 고객응대까지 오라운드에서 모두 다 해주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내가 하는 건 단지, 내 핸드폰에 있는 사진이나 내가 그린 그림 등을 업로드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작, 판매, 배송까지 오라운드에서 다 해주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업로드를 하고 제작 판매까지 진행을 하는지 지금부터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게요.

 

 

http://www.oround.com

 

오라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일단 회원가입을 하시고, 셀럽을 신청한 후 그라운드 편집에 들어가 프로필을 설정하세요. 여기까지는 딱히 상세한 설명이 필요없는 부분이기에 알아서 진행을 하시고, 회원가입과 프로필을 다 설정하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상품을 제작하기 위한 업로드를 진행할 것인데요. 여기서는 예를 들어서 제가 가진 핸드폰 사진으로 알려드릴게요.

 

 

오라운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사람얼굴(프로필) 모양을 클릭하시면 가장 아래에 상품만들기라고 빨간색 글자 보이시죠? 상품 만들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아트워크 업로드를 클릭하셔서 제가 핸드폰에 가진 구름 사진 한 장을 넣어보겠습니다.

 

 

그럼 이 사진으로 티셔츠, 액자, 핸드폰 케이스, 노트, 스마트톡여러가지 상품을 제작(팁을 드리자면 내가 가진 사진을 그대로 업로드 하는 것 보다는 미리캔버스 라는 사이트에서 사진 픽셀을 수정하고, 사진을 잘라내는 등 약간 편집해서 올리면 상품제작하는데 더 좋아요)할 수가 있는데요. 아까 말했듯이 상품제작이나 판매, 배송, 나머지는 오라운드에서 알아서 다 해주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내가 할 일은 이름, 설명, 수익률 등 설정에 관련된 것만 적어주시고 등록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이름이나 설명, 태그는 알아서 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익률은 처음에 20%로 되어있더라구요. 이 수익률을 높게 설정하면 판매가격도 높아져 판매율이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수익률은 본인이 잘 고민해 보고 결정(반대로 수익률을 낮추면 판매가격이 낮아지기 때문에 판매율이 높아질 수 있겠죠)하시고요. 아트워크 스타일은 저는 핸드폰 사진을 넣었기 때문에 포토그래피로 하였습니다. 그럼 실제로 내가 한 일은 사진 넣고 설정정보 입력만 한 게 끝이지요? 그리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방금 넣은 구름사진으로 만든 제품들입니다.

 

 

 

신기하죠? 사진 한장 넣었을 뿐인데 바로 이렇게 상품을 만들어주니까요. 또 다른 사진으로 제작한 상품을 예시로 하나 더 보여드릴게요.

 

 

이건 제가 하와이 갔을 적에 찍은 사진인데요. 제가 가진 하와이 사진을 이용해서도 위와 같은 상품들을 만들어주었어요. 그럼 여기서 이제 실제로 사람들이 내가 만든 상품을 구매한다면 그에 따른 수익률이 나에게 돌아오겠죠? 저도 이 부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정말 적은 시간을 들여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는 겁니다. 또한 평소에 나도 내 상품을 제작해서 판매를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은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도리짱 정보 > 여러 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도약계좌란?  (0) 2023.03.12
부모님 생신선물 추천  (0) 2022.09.06
권연벌레 퇴치법  (0) 2022.08.27
세탁기 얼었을때 해결하는 방법  (0) 2021.01.25
SPTI 테스트  (0) 2020.10.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